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 워킹홀리데이,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빨리 접수하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2. 12.

 

청주 워킹홀리데이,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빨리 접수하세요!

 

 

안녕하세요~ 청주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에 대해서 잘아는 넘버원유학 청주센터입니다.

여전히 캐나다 워킹홀리데이가 뜨거운 감자인대요.

 

2020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접수신청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 아래 글 내려 보시면 대강 알 수 있습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갈땐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를 꼬옥!! 가보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선착순 모집이 아니라서  프로파일을 빨리 제출한다고 해서 인비테이션을 빨리 받을 수 있다고 명시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일찍 프로파일을 접수해 놓을 수록 인비테이션을 더 일찍 받을 확률은 높은 것 같아요.

설명서에는 랜덤으로(무작위)인비테이션을 발송하겠다고는 했습니다. 

인비테이션을 받은 사람들만 서류 제출 등 실질적인 비자 신청이 가능하고요.

인비테이션은 여러 차례로 나눠서 랜덤으로 인원을 선발합니다. 4000명을 오랜기간 동안 조금씩 조금씩 걸쳐 선발하더라구요.

 

 

온라인 신청 절차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Come to Canada질문지를 작성한 후 본인 고유 레퍼런스 코드를 받으십시요

www.cic.gc.ca/ctc-vac/cometocanada.asp

2.     IRCC계정을 생성하십시요

 “Apply to come to Canada”를 선택 한 후 본인의 레퍼런스 코드를 사용하여 지원을 시작하십시요

www.cic.gc.ca/english/e-services/account.asp

 

3.     본인의 프로파일을 제출하고 참가하고자 하는 IEC Pool을 선택하여 주십시요.

 

4.     본인의 계정을 통해 지원하라는 초대장을 받으셨다면, 10일 이내에 지원을 시작해야 합니다.

 

5.     일단 취업허가증 지원을 시작하면, 그로부터 20일 이내에 지원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해당 수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6.     범죄. 수사경력 회보서 및 신체검사 증명서를 포함하여 모든 증빙서류를 업로드 해 주십시요.

 

7.     본인의 IRCC계정상에서 참가비 CAD150을 신용카드로 온라인 납부 해 주십시요.

 

8.     생체보 수수료 CAD85 및 워킹홀리데이 오픈 취업허가증 수수로 CAD 100이 기타 수수료로 포함 될 수 있습니다.

 

9.     심사는 56일까지 걸리 수 있습니다. 심사 중 추가서류 제출 요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10.  필요한 경우, 지원서를 제출한 신청자의 IRCC계정을 통해, 생체인식 정보 안내 레터가 발송됩니다.

     해당 안내 레터를 받은지 30일 안에 비자지원센터를 방문하여 본인의 생체 인식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11.   IEC 지원을 처리하고 납부했던 수수료(참가비 및 오픈 취업 허가증 수수료)를 환불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단 생체인식정보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2.  캐나다 이민난민시민부 (IRCC)는 지원자 계정으로 Port of Entry(POE)레터를 발송합니다. 캐나다 입국시 본 레터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13.  짐을 꾸려서 출발하세요!!

 

 

대다수 워홀비자를 신청한 분들은 접수 후,  굉장히 떨리실 것입니다.

제대로 신청이 된건지, 추가 서류는 더 요구를  한다면 어떻해 처신해야 하는지,

승인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궁금한게 셀 수 없을 만큼 많으실 겁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로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에 대해 문의주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이 여러분에게 캐나다에 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