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학생비자 신청방법 [청주캐나다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12. 8.


캐나다학생비자 신청방법 [청주캐나다유학원]



한게 있다고 뭐 벌써 12월이랍니까?..시간 훅 갔네요..ㅋㅋ
올해의 마지막 달로서  후회없는 시간 보내시고 마무리도 잘 하세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주한 캐나다 대사관에서 배포한
캐나다 유학허가증 신청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 드립니다.



유학허가증 신청
캐나다 유학 허가증 신청 방법에 관한 정보를 보시려면,
캐나다 이민난민시민구 (IRCC)웹싸이트를 방문해주세요


-> 신청서 제출요건: (http://www.cic.gc/ca/english/study/study-who.asp)
반드시 캐나다 내의 지정된 교육기관의 입학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학비. 생활비 및 왕복 항공료를 지불할만한 충분한 재정능력이 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범죄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거주한 적이 있는 모든 국가의 범죄수사경력회보서가 필요합니다 (18세 이상)
건강상태가 양호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에는 신체검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유학허가증의 조건들을 반드시 준수할 것에 대해 이민관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1. 온라인 신청
온라인으로 신청하려면 유효한 신용카드와 첨부서류들을 스캔할 수 있는 스캐너나 디지털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첫째: 질문지에 답변하면서 본인의 지원자격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요. 질문지 마지막 단계에서 구비서류 체크리스트와

개인 체크리스트 코드를 부여받게 됩니다. 이 코드는 온라인 신청서 접수를 위해 필요합니다.

중요: 마닐라 비자 오피스의 안내지침을 참고하여, 필요한 모든 서류를 온라인 신청서에 반드시 첨부하십시요.


둘째: GCKey 자격을 부여받아 MyCIC계정을 만드십시요.
셋째: MyCIC에 로그인하여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요. 지시 사항들을 그대로 따라 모든 서류들을 업로드 하십시요.


2. 비자 지원센터 (VAC)를 통해 신청서류 접수
첫째 : 유학허가증 지원자격 여부를 확인하십시요
둘째: 신청안내서, 신청서 양식 및 유학허가증 체크리스트를 포함한 신청서 패키지를 받으십시요.

중요: 마닐라 비자 오피스의 안내 지침을 참고하여, 필요한 모슨 서류를 신청서에 반드시 첨부하십시요
셋째: 신청서류를 VAC으로 제출하십시요. 필요한 모든 서류들이 준비되면, 신청서를 VAC에 제출하십시요.







마닐라 비자 오피스에서 요청하는 서류들
마닐라 비자 오피스의 안내 지침을 항시 참고하며, 신청서 제출 시에 필요한 모든 서류들을 반드시 첨부하십시요.
http:// www.cic.gc.ca/english/pdf/kts/forms/IMM5836E.pdf


18세 이상의 모든 신청자는 모두 만18세가 된 이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적이 있는 모든 국가로부터 유효한 범죄. 수사경력회보서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http:// www.cic.gc.ca/english/information/security/police-cert/asia-pacific/korea-south.asp





유학허가증 승인: 다음 단계


유학허가증이 승인된 신청자에게는, 캐나다 입국항에 제출할 레터가 발급됩니다. 실제 유학허가증은 캐나다입국항에서 발급 받습니다.
유학허가증 기한이 여권의 유효기간을 초과할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 주십시요.
또한 여권 유효기간이 승인 결정일로 부터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6개월 미만 남은 경우에는 새 여권을 발급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유학허가증이 있는데 eTA (전자여행허가)가 필요한가요?
eTA는 새 유학허가증 발급시 자동적으로 같이 발급됩니다. 본인의 입국심사소개공문(Port of Entry(POE) Letter of Introduction을
면밀히 확인해 주십시요. 본인의 eTA번호를 해당 소개 공문 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년 8월 1일 이전에 승인된 유학허가증을 소지하고 있는 경우 별도로 eTA를 신청해야 합니다. 2017년 5월1일 이전에 유학허가증을
연장한 경우에도 eTA를 별로도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자를 위한 최고의 조언
귀하의 신청서가 지연되지 않고 순조롭게 처리되게 하려면:
실망스런 상황을 방지하려면 일찍 신청하십시요.
IRCC 웹싸이트는 출국 희망일 보다 적어도 4~개월 이전에 신청할 것을 제안합니다.

완전한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요
귀하의 신청서는 신청 당시에 제출한 정보에 근거하여 심사됩니다. 정확하고 완전한 신청서류를 제출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아래 목록의 서류들 뿐만 아니라 마닐라 비자 오피스의 안내지침에 명시된 모든 서류들을 제출해 주십시요.

수업 시작일. 종료일, 프로그램 이름 등이 명시된 입학허가서
재정 지원 증빙서류
18세 이상 신청인의 경우 범죄 수사경력 회보서
마닐라 오피스 안내지침: http://www.cic.gc.ca/english/pdf/kits/forms/IMM5836E.pdf



온라인 신청시:
첨부서류들을 반드시 정확히 해당되는 서류명 (Document Name)카타고리에 업로드 하십시요
각각의 첨부서류를 한번씩만 업로드 하십시요. 같은 서류를 여려번 업로드 시키지 마십시요.
전체 첨부서류들을 한 개의 서류로 한꺼번에 업로드 시키지 마십시요
업로드 시키는 모든 서류들이 뚜렷하고 잘 읽혀질 수 있는 지 확인하십시요.




캐나다로 유학을 떠나기로 했다면 청주캐나다 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세요
캐나다어학연수/캐나다유학 의뢰에 활짝 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심사숙고해서 결정한 캐나다유학! 실수없이 잘 선택하고 좋은 결과 얻어 돌아와야 하겠죠?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이 여러분의 유학준비 에 든든한 유학코치가 되겠습니다

캐나다유학이 궁금하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충북대학교가 있는 사창사거리 한국 외국어학원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