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캐나다)유학원, 캐나다 컬리지 입학하는 방법과 항공정비학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10. 16.

#청주(캐나다)유학원, 캐나다 컬리지 입학하는 방법과 항공정비학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에서 인사드립니다.  조금 있으면 빨갛게 물드는 단풍이 반갑게 느껴질 것 같아요.
남은 기간 한달도 활짝 웃는 날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캐나다의 컬리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캐나다 컬리지 입학 조건 중 가장 어려운 것이 영어점수 획득이 아닐까 해요. 컬리지에서 요구하는 영어점수는, 토플 80점 또는  아이엘츠는 6.0 이상이거든요.

 

 

 

 

근데 사실 영어 점수 없이도 입학 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ㅎ 컬리지 입학을 하기 위해서 영어 점수가 없을 경우 다음 중  하나만 충족 하면 돼요.
 
-
해당 학교 부설 영어 수업 마지막 레벨 이수
-
컬리지랑 연계된 사설 어학원에서 컬리지 연계 프로그램 이수
-
해당 학교 자체시험 (떨어질 경우 6개월 간 재시험을 못 봄)
 

 

만일 컬리지에서 연계된 사설 어학원에서 영어연수를 시작하는 걸로 하시면 꼭 수강하여야 하는 프로그램은  "컬리지 패스웨이 프로그램" 입니다.

컬리지 패스웨이 프로그램은 대게 12 ~16주 프로그램이구요. 이 프로그램을 바로 수강하려면 사설어학원의 온라인 자체시험을 치르신 후

충족요건의 레벨을 받으면 바로 컬리지 패스웨이 프로그램으로 등록 가능해요. 또는 아이엘츠 5.5 이상 점수를 제출하면 시험은 면제가 되요.

이 수업은 3~4개월사이에 에세이와 프리젠테이션 등 컬리지 수업을 대비하는 수업이라  타이트한 아카데믹한 수업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 컬리지 전공을 정하셨는데 온타리오쪽으로 학업을 생각하시고, 항공정비학을 배우고 싶다면  아래의 컬리지를 소개합니다.


1. 센테니얼 컬리지 

2. 팬쇼 컬리지

 

 

항공정비학은 특수학과라 그런지 모든 대학이 개설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항공정비학으로 유명한 센테니얼 컬리지 항공정비학과를 간단히 소개 해 볼게요.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센테니얼 컬리지는 1966년 온타리오주에서 최초로 세워진 공립 컬리지로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센테니얼 컬리지는 토론토 안에  4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으며,
공부하기 좋은 시설과 최적의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직업과 연계된 다양하고 실용적이며 경력 중심의 프로그램 위주로
산업 협력 단체와 업계에 연계되어 있고 대부분 co-op과정이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요.

 


특히 센테니얼 컬리니는 전통적으로 항공정비, 자동차 정비 등 엔지니어링 관련 학과들이 매우 명성이 있습니다. 항공정비학은 자타공인 최고급 수준의 설비와 도구가 갖추어진 랩(LAB)에서 수업이 진행되며
Aircraft Maintenance Engineer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졸업 후 Air Canada, Bombardier, Diamond Aircraft, Enterprise Air 등과 같은 항공 관련 산업에 입사하여 항공정비일을 하게 됩니다한편 항공산업은 앞으로도 계속 발전할 산업분야 중에 하나이며, 항공정비분야는 고소득을 보장하는 업종이기 때문에 이민자들이 선택하기에 매우 적합한 업종입니다.

 

 

 


이제부터 캐나다 컬리지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캐나다 컬리지 전문유학원 답게 모든 수속과정을 매끄럽게 진행 해드립니다. 캐나다 컬리지에 대한 궁금한 점은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으로 문의주세요.

'청주유학원'은 충북대학교가 있는 사창사거리 한국 외국어학원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