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말레이시아유학

청주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영어캠프가면 싱가포르까지 접수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10. 21.

청주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가면 싱가포르까지 접수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2019년 여름에도 뜨거운 관심을 가졌던 말레이시아 영어캠프가 이번에도 지속이 됩니다. 직금 넘버원유학에서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에 대해서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어떤활동을 하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말레이시아 SMIS 영어  캠프 모집 요강

 

장소
말레이시아 PULAI SPRINGS RESORT
4주 기간
 
1차 출국: 2020 1 4~1 30
2차 출국: 2020 2 2~ 2 28
6주 기간
2020 1 4~2 13
8주 기간
2020 1 4~2 28
연수비용
4주: 436만원, 6주: 636만원 8주: 795만원
*항공료 별도 *개인용돈별도 *수학교재준비
참가연령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2학년
기숙사
리조트 호텔 숙소, 2~3인 1실 이용
 

 

 

 


SMIS 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24시간 전담 관리해주는 선생님이 배정이 되어 있습니다.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직원이 철저하게 관리해주고 있어, 안전하고 건강한 캠프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캠프 수업방식


-1:5~1:8 소수 정예 원어민 그룹 수업그룹 당 전담 강사 배치

-Mission Singapore를 통한 동기 부여 및 글로벌 의식 함양 -일일영어 요약 노트를 통한 자기 평가를 통한 생활태도 개선 및 자기 주도 학습 능력향상 -서바이벌 미션을 통한 실전영어 능력 및 영어 자신감 및 친밀감 향상 -국내 명문대생의 수학 멘토링 -방과 후 Summary Note(쓰기 첨삭 지도 포함)지도
싱가포르에 진행하는 미션과 조호바루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재밌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국내 명문대 재학생 및 졸업생의 문법, 영어, 쓰기 수업 및 수학 멘토링을 통하여 본인의 학습 경험을 토대로 더욱 효율적이고 알기 쉽게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어 수업을 미국, 캐나다,영국, 호주 및 뉴질랜드 출신 원어민 선생님들이 진행하고 있으며

지루하지 않도록 집중해서 학습하게끔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SMIS 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단순한 숙소 건물이 아니라 훌륭한 시설을 자랑하는 5성급 리조트 호텔에서 묶게 됩니다. 학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을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하여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조호바루에 있는 유명 관광지에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SMIS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에 다녀온 학생들은 만족스러워합니다.
매번 말레이시아 영어캠프를 통해 놀랍게 성장한 자녀들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주유학원에서 말레이시아 SMIS 영어캠프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 해드렸는데요.

바쁘신 일상속에도 항상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영어캠프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