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말레이시아유학

청주유학원에서 베트남 한달살기 추진해 드립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6. 7.

청주유학원에서 베트남 한달살기 추진해 드립니다!

베트남에서 영어와 여행 두마리 토끼 잡기!!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여름의 시작 6입니다. 태양 아래 싱그러운 초록 잎처럼 눈부시게 푸르른 나날들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혹시 자녀와  해외로 나가 한달가량 영어도 배우고 여행도 하고 싶으신가요?

해외에서 한달동안 살아볼 수 있는 나라가 꽤 많지만 가성비도 높고 한국인에게 친절한 나라 베트남은 어떠신가요?

사실 동남아에서는 영어때문에 필리핀과 말레이시아가 가장 인기가 높지만, 간혹 가격부담이 적은 베트남도 관심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만일 베트남의 ALS 어학원을 선택하신다면 영어랑 여행 다  추진 가능하다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ㅎ



베트남의 ALS는 필리핀에서 매우 잘 알려진 BECI어학원의 3번째 센터입니다.

베트남은 20,30대 젊은 세대가 인구의 35프로를 차지하고 있고 영어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아요.

과거에는 베트남 학생을 선진국에서 찾아보기가 어려웠지만 지금은 경제발전으로 인해 소득수준이 높아져


필리핀에서 뿐만 아니라 캐나다 호주 등에서 베트남 학생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ALS 베트남 호치민 캠퍼스는 , 베씨어학원에서 우수한 필리핀 선생님을 뽑아 파견하여 수준높은 영어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강사의 질에 대해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리는 베트남 ALS  어학원의 프로그램은 ESL 과정, 비즈니스과정, IELTS, TOEIC, Junior(6~ 12) 과정

등이 있어서 자녀와 엄마가 동시에 수업이 가능해요.

정규수업은 14시간인대요,  1:1수업 2시간,  1:4 수업 2시간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 호주나 싱가포르에 간다면 ” 1:1 수업이란 없는거 아시죠 ?

ALS 베트남 센터는 여러분이 짧은 시간 안에  뛰어난 영어실력을 갖도록 돕기 위해 특별히 “1:1수업을 제공합니다!




숙소 관련해서도 궁금하실텐데요.

ALS 호치민 캠퍼스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2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호치민 ALS 어학원은 호치민 떤빈 지역에 위치해 있고 이지역은 대학교 대형마트, 호텔, 카페 등이 대거밀집해 있는 곳이에요.


매 구역마다 가드가 상주하고 있는 거주단지가 위치해 있어 보안과 안전성까지 갖춘 곳이라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어요.






ALS 어학원이 새로운 4인실 기숙사를 오픈했습니다.

ALS shared Apartment는 베트남 정통 인테리어에 의해 설계되었고 기숙사 메인 컬러는 Green색이더라구요.

1층에는 리빙룸과 키친, 도서관&카페, 2층과 3층은 남녀 룸이 구분되어 있는 Shared Room위치해 있고

4층에는 루프탑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각 룸에는 별도의 욕실과 파우더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개인침대와 개인행어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을 제공합니다.

룸에는 개인 침대와 개인행어,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을 제공합니다.

자 그럼 4인실 기숙사 내부를 구경해 보실까요?

 



아파트먼트 룸타입

 Type A : 4인실 (테라스 있음)

 Type B : 4인실 (테라스 없음)

 




베트남은 즐길 수 있는 곳이 많고 한류로 인해서 한국인에 대한 호감이 많아서 딱 가보기 좋은 나라에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에서는 베트남 한달살기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 해 드립니다.

베트남 어학연수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베트남 ALS에서 어학연수를 하는 동안 충분한 휴식과 공부를 가능하게 하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