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말레이시아유학

청주유학원 말레이시아 ELC 어학원을 직접 보고 왔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5. 21.

청주유학원 말레이시아 ELC를 직접 보고 왔어요!!!

청주유학원의 넘버원유학 뎅이지여사.  말레이시아  ELC어학원에 다녀왔습니다.

말레이시아 ELC어학원은 KLCC (트윈타워)에서 그리 멀지 않는 쿠알라룸푸르 도심에 위치해 있고

학원 규모도 꽤 컸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가  점심시간이 지난 1 30분정도 되었는데요. 여기는 점심시간이 2시 까지라고 해요.


그래서 쉬고 있는 다양한 젊은 학생들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소파에는  중동쪽에서 온 듯하고 일본에서 온 듯한 얼굴을 가진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여긴 다른어학원과 다르게 젊은학생들이  참 많네요.  호주 어학원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ELC  호주에서 만든 어학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원어민 샘들이 많고 수업은 그룹수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ELC 어학원은 밝고 산뜻한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회사처럼 파스텔 톤으로  산뜻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  시설도 너무 좋아요.

ELC 담당자가 저를 이곳 저곳 구경시켜줬어요.


 


방학외에는 한국인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들어오는 때는 방학인데~ 거의 아이랑 함께 온 가족연수팀이라고 해요.

성인연수팀과  주니어팀은 층을 달리해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 국적은 중동에서 제일 많이 오고 그 다음 일본이라고 해요

ELC 어학원의 교실내부도 복도도 너무 깔끔하죠 ?    지상층과 지하층을 제외하고는 전체 건물을 다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말레이시아의 엘리베이터는 영국식이어서 조금 헷갈렸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1층을 거긴 Ground 라고 불러요

제가 정신이 없어서 어학원을 나갈때 엘베를 잘 못 눌렀더니  지하의 중식당까지 내려갔었어요.

말레이시아는 영국의 식민지를 받아서 시스템이 영국식인 것 같아요.  운전대도 영국처럼 오른쪽에 있습니다

 


ELC 어학원에 옆에 있는 카페인데, 커피 , 음료수, 그리고 간단한 식사를 팔고 있어요.

ELC 카페의  매점 냉장고 사진이에요. 각종음료수와 샌드위치를 팝니다. 여긴 더운나라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시원한게 잘 팔리겠죠?

ELC어학원은 호주나 뉴질랜드 어학원처럼 성인 중심의 어학원의 색깔을 가지고 있어요.


ELC를 검색하면 원어민 강사만 가르치는 곳이라고 나와있는데  100% 원어민이 가르치진 않는다고 해요.

그렇지만 원어민 샘이 더 많아요.



ELC 어학원은 많은 다수의 국가의 학생들이 영어 수업을 받고 있어서,  호주 본토 어학원에 온 듯 한 느낌이었어요.


ELC는 쿠알라룸푸르 중심상권 쪽에 있고 도보 5분 거리에  소규모의 쇼핑몰들이 있어서 음식점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가까운 거리에 콘도 기숙사도 갖추고 있어서 그쪽으로 숙소를 안내 해 주고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은 밝은 모습으로 말레이시이 연수를  준비하는 분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있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