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유학원, 샌디에고 유로센터는 장점이 수두룩 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7. 8.

청주유학원, 샌디에고 유로센터는 장점이 수두룩 합니다!!/


날씨가 많이 뜨거워서 걷기가 힘들어지고 있네요 ㅠ


그렇치만 자연이 주는 즐거움으로 위로 받으면서 휴식도 취하면서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여기는 청주유학원 미국유학센터 넘버원 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샌디에고 유로센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드릴게요.





일단 샌디에고는 어떤 곳일까요?

샌디에고(San Diego)는 미국에서 일년 내내 완벽한 날씨, 그림 같은 해변가, 

 환상적인 경치를 가지고 있는 도시로 캘리포니아 남쪽 끝자락에 있어요.

아름다운 해변과 온화한 날씨 때문에 야외활동을 즐기는 학생에게 최적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유로센터는 샌디에고의 역사적인 지역인 가스램프 쿼터에 위치해 있는데요.

가스램프 쿼터는  도보로 걸어갈 수 있는 해안가를 비롯해 쇼핑, 영화, 음식과 음료 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참 많아요.

샌디에고 유로센터는 유럽쪽에 잘 알려져 있어 유럽학생들이 많은 편이에요.

유럽친구들은 특히 바다와 날씨를 많이 보고 어학연수 지역을 정하는 것 같아요. 

샌디에고는 총 150~200명규모를 수용할 수 있는 어학원으로  한국인 비율은 연중10% 미만을 보이고 있어요.

그리고 색깔이 스피킹 중심 어학원입니다.





샌디에고 유로센터는 공식 IELTS 시험 센터이기도 해서 공식적인 아이엘츠 시험도 볼 수 있어요.

한반에 평균 학생 수는 12~13명 정도이고 학교 전체학생수는 180~200명가량이 되는 중간 규모의 어학기관이에요.

일반영어뿐만 아니라 IETLS, TOEIC, TOEFL, Cambridge FCE & CAE, 그리고 대학준비과정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샌디에고 유로센터 제공과정

 


숙소 관련

숙소는 홈스테이와 기숙사를 제공해요.

홈스테이는  유로센터까지 걸리는 시간이 좀 있는지라 특히 기숙사에 관심을 갖더라구요.

그럼 기숙사 타입은 알아볼게요.



샌디에고 유로센터 기숙사 소개

-Bay Ponte Apartment : 퍼시픽 비치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인 미션베이에 위치해 있어요.

 다운타운 샌디에고 까지 버스로 30~40분 소요. 2개 화장실 2개의 시설이 완비된 아파트에요  (위 약도 참고)

-Pinnacle on the Park Apartments : 편안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발코니를 갖춘 언덕 위 아파트 입니다. (위 약도 참고)

-Vantaggio Suites : 독립적인 생활 환경을 원하는 학생을 위한 저렴한 기숙사, 다운타운 샌디에이고 인근에 레스토랑과

 나이트 라이프와 가까운 리틀 이탈리에 위치해 있어요.



샌디에고는 대중 교통도 잘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트롤리라는 경전철과 버스가 활발히 운행하고 있어요.

학생들은 주말에는 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도 활발히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있다면 학생 만족도가 98%에 육박하는 샌디에고 유로센터를 선택해 보세요.





샌디에고는 어학연수를 하기에 LA와 샌프란시스코 보다 물가도 저렴하고 날씨도 너무 좋기 때문에

 아직 지역을 못 정했다면 샌디에고도 찜 해 보세요.



미국 어학연수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넘버원 유학과 함께 플래닝을 짜보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이 청주시민의 유학준비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