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워킹홀리데이유학원, 필리핀에서 공부하면 호주에서 바로 일 시작할 수 있다구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5. 14.

청주워킹홀리데이유학원,



화창한 날씨 덕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5월입니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함을 전하는 감사의 달인데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뜻깊은 한 달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호주 농장 프로그램을 소개하려 해요.

 



혹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고 계시고,  현지에 도착하자 마자  일자리를 바로 구해야 한다면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리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농장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세요.

 

호주워홀러들은 영어 때문에  필리핀에서 8주 또는 12주 어학연수를 마치고 호주로 발걸음을 옮기는 분이  참 많습니다.

호주 출발전에 필리핀에서 연수를 하고자 하신다면  이왕이면 토크어학원을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토크어학원이 올 봄  토크어학원 영어연수 +호주 농장 일자리 패키지를 개설했습니다.

호주 2곳의 농장에서 1년 내내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패키지인대요.

필리핀 어학연수 이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계획 중인 학생들은 토크어학원 + 호주 농장 일자리 패키지를

이용해서 1년 중 언제든지 일자리를 구해 보실 수 있어요.

혹시 호주 도착 후 천재지변 등의 이유로 일자리 배정이 지연되면 배정될 때 까지 무료 숙박도 제공됩니다.

이 농장 프로그램 등록을 위한 조건이 있는데요.  간단합니다.


 


호주 농장 프로그램  등록 조건

-토크어학원에서 최소 4주 이상 어학연수를 진행해야 함

-농장일자리 제공 알선 비용 20만원을 지불해야 함

 

호주 농장에서 일하면 좋은 점

-구직활동에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바로 돈을 벌수 있다

-다양한 국가에서 온 친구들과 즐겁게 일을 하면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다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과의 대화를 통하여 실사용이 가능한 영어 능력이 향상된다

-세컨비자, 써드비자를 통해 최대 호주에 3년간 워킹홀리데이로 체류할 수 있다




농장근무의 경우 작물의 수확시기에 따라 비시즌이 있을 수 있는데  토크어학원은 호주 2군데 지역에 있는

딸기 농장과 계약이 이루어져 1년 내내 근무가 가능해요.

지역은 Queensaland Brisbane 부근과 South Australia Adelaide 부근입니다.

급여는 일주일에 한번씩 급여명세서와 함께 계좌로 받을 수 있어요.

일일 근무시간은 날씨와 하는 업무에 따라 다른데 평균적으로 짧게 일할때는 4시간 시즌때는 8시간 이상 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농장근처의 쉐어하우스에서 살게되는데 보통 쇼핑할 수 있는 곳과 가깝거나  차를 타고 몇분이면 갈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바기오 토크어학원은 어떤 어학원인가요~?




바기오 토크어학원은  필리핀 어학원이지만  바기오 날씨는 절대 덥지 않아요.

해발 1500m의 높이에 있어 평균 온도가 20도로 항상 시원한 날씨입니다.

타 지역과는 다르게 에어컨 없이 생활이 가능하여, 수업을 하는데 하루 종일 시원한 날씨에서 수업이 가능해요.

 

필리핀이라서 바다를 꿈꾸시는 분들도 걱정 안하셔도 되요. 1시간20분만 가면 서핑을 즐길 수 있는 바다가 있습니다.

토크어학원은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게 공과금에 물세, 전기세, 빨래, 청소 등 학생들의 생활을

추가금액 없이 지원해요. 그리고 기숙사에서도 빠른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는 동안 CCTV 24시간 가드가 상주하여 외부인의 침입이나 도난사건을 미연에 방지가 가능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기숙사 생활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기숙사도 리모델링 되어서 아주 깨끗하고 젊은학생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필리핀 어학연수 이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계획 중인 학생들에게 토크어학원+ 호주 일자리 패키지로 등록해 보세요.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가려는 분이라면 바기오 토크어학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필리핀 토크어학원과 호주워킹홀리데이 농장프로그램이 궁금하시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세요. 보다 더 정확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방문해 주셔도 좋겠습니다




    청주워킹홀리데이유학원, 필리핀에서 공부하면 호주에서 바로 일 시작할 수 있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