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필리핀 가족연수연수는 세종시유학원 통하면 다 돼지!!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3. 19.

 

 

안녕하세요~
필리핀 어학연수 & 필리핀 가족연수 상담 잘 해주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
포근하고 싱그러운 봄이 우리 곁에  다가왔습니다
새봄, 새희망, 행복예감으로 파이팅 하여 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필리핀 셀라어학원 가족연수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필리핀 가족연수연수는 세종시 유학원 통하면 다 돼지!!

 


셀라어학원은 세부에서도 안전하고 주변환경이 좋아 한국분들이라면 선호하는 지역에 있는데요.
셀라가 있는 곳은 세부 시내 중심지 바닐라드 지역이라는 곳입니다.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4~12주까지 방학을 이용하여 수업을 들으려는 분이 대부분이라 마감이 빠릅니다.
그리고 셀라의 가족 연수 프로그램은 모든 수업이 1:1 수업으로 진행되는게 다른 어학원과 다른 점입니다.

주니어 수업은 1:1 수업 6시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보호자는 1:1수업이 4시간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만일 보호자가 성인을 위한 프로그램을 들으셔도 무방합니다.

 

 

셀라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 시작 가능하나 여름방학 시즌에는 6주이상만 등록이 가능하고 겨울방학에는 8주 이상 신청자만 가능합니다. 단 비수기에는 등록기간 제한은 없습니다.


셀라어학원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각자 본인에게 맞는 맞춤식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와 지내야 하다 보니 기숙사가 어떤지가 가장 궁금한 부분이 될 수 있을텐데요.

가족분들은 깨끗하고 안전한 레지던스 시설을 이용합니다. 재학생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과 사우나 시설도 구비되어 있구요.


기숙사에서는 24시간 안전을 책임지는 보안 가드와 CCTV가 설치되어 있고요
방안에는 샤워실과 냉장고, TV, 소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숙사 안에는 주방기구를 이용한 취사도 가능할 수 있는데요. 혹시 취사 가능한 곳으로 방 배정을 희망하신다면 별도의 비용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셀라어학원의 도보 5분거리에는 스타벅스와 레스토랑, 고급 슈퍼마켓, 키즈카페 등이 있어서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는 항상 더운 도시여서 편리한 기숙사 시설이 절실히 필요한 것 같아요.

 




셀라어학원의 강사진은 80% 이상의 세부교육대학 출신으로 최소 3년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채용이 됩니다.
그리고 우수한 강사진을 육성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Teacher training을 하고 있습니다.



셀라어학원은 다음과 같은 코스도 개설해 놓고 있어서 보호자 수업이 적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프로그램 중 한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필리핀에서 아이와 함께 마음 편히 어학연수를 하고 싶다면 셀라어학원 가족연수 프로그램을 선택해 보세요!


필리핀 가족연수를 고려하고 있다면 일찍일찍 신청하셔야 합니다. 가족연수는 다들 방학동안에 가려는 분이 많아서
기숙사가가 금방 마감이 되거든요.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그램 자료가 필요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시거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는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다음에도 또 좋은 정보를 가지고 또 만나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