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유학원/청주영어캠프] 영국주니어 캠프 통해서 유럽여행까지 한방에 해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5. 9.





안녕하세요~이번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실속 있는 캠프 프로그램을 준비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중학교 자녀를 둔 어머님들, 늘 영어성적 때문에 걱정 많으시죠?

영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대요.  영어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이 방법은 어떠신가요?




저희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이 영어 고민을 가지고 계신 중학교 어머님들을 위해 영국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 영국캠프는 영국선생님으로부터 영어를 직접 지도 받을 뿐만 아니라 외국친구들과 함께 기숙사에서 살면서

수업뿐만 아니라 방과후 액티비티도 함께 참여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영국하면 세상을 뒤흔든 유명한 학자와 과학자, 탐험가들이 많이 탄생한 국가인대요.

세계역사에 획을 긋는 영국문화를 직접 경험하게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자녀분도 제법 생각이 커 있기 때문에  조그마한 자극이 아이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2019년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의 영국 영어캠프의 기간은 7 24 ~8 12일까지 3주간 입니다,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2시간 거리인 바쓰의 Kingswood College에서 영어캠프를 합니다.

한국학생만 모여 하는 영어캠프가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 학생들이 참여하는 다국적 해외캠프입니다.






캠프 장소는 바쓰에 있는 킹스우드 스쿨로서,  킹스우드 스쿨은 영국내 명문 사립 보딩스쿨 이에요.


캠프 장소인 킹스우드 컬리지는1748년 설립된 보딩스쿨(기숙학교) 26만평이 넘는 넓은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래 학교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학교시설이  대학 캠퍼스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매우 좋아요.





기숙사 시설도 현대적이고 깔끔합니다. 식사는 영국학생들이 실제로 사용한 식당을 이용해서  현지식으로 식사를 하게 됩니다.

영국 보딩스쿨에서 2주간의 영국캠프를 마친 학생은 3주차에는 유로스타를 타고 프랑스 파리에 가서 루브르 박물관, 에펠탑 등

 파리 투어를 하고 스위스와 독일의 주요관광지를 가게 됩니다.

유럽 투어에서는 유럽의 근 현대사에 대해서 직접 눈으로 보고 배워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영국영어캠프에는 한국인 담당자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밴드를 통해서 자녀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

매일매일 보고사진을 올려드립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면 어떻게 지내는 지 금방 알 수 있겠죠?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의 해외캠프는 안심하고 믿을 수 있어요~  영국영어캠프를 통하여 아이에게  추억을 선물해보세요.

영어캠프를 알아보기 위해 검색을 하고 계시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으로 문의 주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전화 또는, 카톡, 이멜로 연락주시면 청주유학원 캠프상담가가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