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세종시유학원]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두나라 영어캠프 아직 접수가능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4. 29.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만 있으면 봄의 절정인 5월이 됩니다.

꽃들이 만발한 이 우리 곁에 다가와 있다는 거 참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예쁘게 변해가는 자연도 감상해 보시는 여유도 가지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청주유학원 여름방학 영어캠프 안내소 넘버원유학입니다.

오늘은  말레이시아 Plus 싱가포르 영어캠프를 소개합니다.

소개드리는 영어 캠프는 가까우면서 안전한 말레이시아와 싱가폴,  투(two)나라 캠프입니다.

선진국에 비해서도 치안이 좋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는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캠프를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말레이시아는 필리핀보다 안전하면서 미국 영국 보다는 저렴한 곳이다보니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문의가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캠프 아카데미가 있는 곳은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는 말레이시아 최남단에 있습니다.

조호바루는 싱가포르와 가까울 뿐만 아니라  물가가 저렴하고  깨끗한 환경을 가지고 있어요.

조호바루는 싱가폴까지 4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두나라를 자유롭게 왔다갔다 할 수도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리조트에서 수업을 하고 지정된 날짜에  조호바루와 싱가포르의 유명 관광지를 다녀옵니다.

영어캠프 기숙사는 36홀의 골프장으로 둘러 쌓여 있는 대규모 공원 속에 있는 것과 같은,  최고급 5성급 호텔에서 지내게 됩니다.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숙소는 말레이시아 5성급 호텔이자 최고의 리조트 리조트에서 이루어 집니다.

리조트에는 3개의 수영장, 포켓볼, 잔디 축구장 등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요

 

영어교사  강사진은 영어권 출신의 원어민 강사이며, 원어민 강사와 하루  8시간 영어공부를 하게 됩니다.



 


연수장소 말레이시아 PULAI SPRINGS RESORT (조호바루 위치)

연수기간 2주 과정 : 2018년 7월 27일~ 2018년 8월 10일

4주 과정 : 2018년 7월 27일~ 2018년 8월 22일

모집연령 초등학교 3학년~ 중학교 3학년 (보호자 동반시 초1 가능)

연수비용 2주: 268만원 4주 426만원

기숙사 형태 2~3인 1실 사용

캠프 수업 방식

■ 1:5~8 소수 정예 원어민 그룹 수업-> 그룹당 전담 강사 배치

■ Mission in Singapore를 통한 동기부여 및 글로벌 의식 함양

■ 일일 영어 요약 노트: 자기 평가를 통한 생활 태도 개선과 자기 주도 학습 능력 향상

■ Survival Mission을 통한 실전 영어 능력 및 영어 자신감, 친밀감 향상

■ 국내 명문대생의 수학 멘토링

■ 방과 후 Summary Note (쓰기 첨삭 지도)

연수비용 포함 내역 수업료 일체, 식대, 숙박비, Activity입장료 및 교통비, 주말 여행 및 견학 경비, 캠프 티셔츠, 해외 여행자 보험료, 교재비 청소 및 세탁비

불포함 내역 왕복 항공권, 개인 용돈, 수학 교재비








청주유학원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캠프 특징



1.말레이시아 최초 영어캠프이면서 한번에 Two 나라를 체험하는 영어캠프 입니다.

말레이시아는 싱가폴과 비슷한 날씨에 동아시아에서 경제수준이 가장 높고 치안이 안정적이며 ,

싱가폴은 높은 교육 수준은 물론, 법과 제도의 정비가 엄격하고 깨끗한 환경에 안전한 치안으로 유명해요.

 

2. 24시간 학생 전담 관리 시스템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직원이 철저하게 관리해요.

학생 4~8명당 한국인 멘토 1명이 담당을 합니다.

 

3. 싱가포르에서 팀 단위의 투어 및 미션

매주 1회씩 싱가폴에서 실시하는 영어미션 체험학습입니다.

캠프참가자는 싱가포르에서  현지의 문화와 역사, 과학, 예술 등 우리와의 차이점을 스스로 찾아보고

답사하여 주어진 미션들을 완료해야 해요. 학생 6명~10명 내외+원어민 선생님1명+한국인 선생님 1~2명이 그룹을 이루어 진행해요.

 

4. 국내 명문대 재학생 및 졸업생의 문법, 영어 쓰기 수업 및 수학 멘토링

연고대 등의 명문대 재학생 및 졸업생이 수학 멘토링 및 영문법, 영어쓰기를 도와드립니다.

 

5.  Daily Summary Note 수업 노트 요약 작성

 매일 수업한 내용을 영어로 정리 기록하고 영어에세이를 작성합니다. 이를 통해 본인의 평가도 해보고 학습동기부여도 하게 합니다.

6. 최고급 리조트 시설에는 수영장, 잔디 축구장 등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건강관리와 심신단련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7. 한끼당 1만원이 넘는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8. 매회 재등록과 소개 등록이 50% 이상됩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캠프는 하루의 일정이 알차고 에너지 넘치는 프로그램이라 아이들도 너무 신나하는 캠프에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이 여러분 자녀의 어린시절의 이벤트 중의 하나인 영어캠프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폴 여름방학 캠프 대한 스케쥴, 비용, 프로그램 내용에 대해서 문의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