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고등학교' ' BICC' 분석했습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3. 27.

 '캐나다 고등학교' ' BICC' 분석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봄이 움트는 소리에 희망이 돋아나는 것 같아요~ 따스한  봄 햇살 아래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캐나다 명문대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캐나다 명문대를 진학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캐나다의 고등학교 BICC에서 공부하는 방법도 한가지인 것 같아요.

BICC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고등학교인데 학교의 특성은 국제학교입니다.

한국에서는 국제학교 다닌다고 하면 경제력도 있고 교육열이 높은 부모의 자녀가 다니는 학교라 인식이 있는데요.

캐나다에서 국제학교인 경우에는 현지인 보다 외국인 위주의 학생들이 많다는 게 다른 점입니다.

 

 

 

 

학부모님과 상담을 하다 보면 무조건 공립이 좋다고 생각하는 분이 계시는데요.

고등학교 졸업까지 시간이 많이 남은 경우에는 좋습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학년이 높은 학생들에게는 공립학교를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왜냐하면 캐나다의 공립학교는 유학생에 대해 개별적인 관리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스스로 해야 하는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

사실 캐나다의 고등학교에는 Counsellor 선생님만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그 많은 학생들을 개인별로 맞춤 서비스를 해 주진 않아요. 고등학생 나이인 경우에는 나이 어린 학생보다 현지 수업을 따라하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고 대학진학도 해야 하니까 시간이 충분히 많지 않습니다.

캐나다 국제학교는 유학생의 부족한 영어실력을 메꿔주고 고등학교를 제때 졸업시키고 원하는 대학에 진학을 할 수 있도록 굉장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원에서 추천하는 BICC는 캐나다 국제학교 중에 명문대 진학률은 단연 돋보이는 학교입니다.

만일 토론토대학 (캐나다 1, 세계 20-30위권)을 가고 싶다고 가정했을 때 한국고등학교 내신으로 입학은 상당히 힘들지만

캐나다 국제고등학교를 이용하면 입학할 수 있는 확률은 확 높아져요.

 

 

 

 

 

BCC를 주목해야 하는 점은 졸업생들의 캐나다 대학교 진학률 입니다.

BICC 국제 고등학교의 경우 2017년 졸업생의 60% 가 토론토 대학교 입학허가를 받았고 나머지 학생들도 캐나다 TOP 5 대학교로 입학을 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캐나다 명문대로 진학을 하고 싶다면 BICC(Birmingham International College of Canada)를 가야 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BICC는 캐나다 토론에 시티 에글링톤에 위치해 있고, 정식 온타리오주 교사자격증을 가진 선생님들이 수업을 하고 있고 합니다.

클래스당 20명 이하의 학생수를 유지하고 있고 국제 학생들의 대학입학에 필요한 IELTS & 토플 시험대비반도 개설되어 있습니다.

다국적 카운셀러 선생님들이 있어 각 학생들의 밀착 관리를 통해 카운셀링 및 진로와 진학에 대한 가이드 역할을 해 주고 있고 있습니다.

BICC1년 학비 CAD20,000 정도 되고 공립학교에서 받을 수 없는 정확한 진학 상담 및 서포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명문대 진학률이 높은 것 같아요.

 이상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에서 캐나다 국제학교 BICC에 대해 요약을 해드렸는데요.

캐나다 고등학교 유학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청주유학원 NO 1유학으로 문의주시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