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가족연수 할 곳 찾는다면 VIC어학원이 잘 되어 있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3. 12.


[청주유학원] 캐나다 가족연수 할 곳 찾는다면 VIC어학원이 잘 되어 있어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내일부터 반짝 추위가 찾아온다고 하오니  몇일간만  봄 옷은 입지 말자구요ㅎ

오늘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캐나다 벤쿠버 VIC 어학원의 가족연수에 대해 포스팅해드립니다.

캐나다 가족연수 대표주자인 VIC 어학원은 캐나다의 제3의 도시인 벤쿠버에 위치해있어요.

English only (영어만을 사용하는 규정) 규칙은 물론, 출석(결석)에 대한 엄격한 관리를 하고있습니다.






외국에서  아이와 함께 외국에서 영어도 공부하면서 한 두달 살아보고 싶다는 문의가 오는대요.

캐나다 학교에서는 13세 이상의 프로그램을 개설한 곳은 꽤 있긴 하지만 12세 이하 영어연수 프로그램을 개설한 곳은 많지 않더라구요.


12세 이하인 나이라면 영어캠프로 해서 보낼 수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못 갈 수도 있잖아요.

그럴때  가족 연수프로그램은 엄마 또는 아빠가 함께하기 때문에 아이도 가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방학동안 캐나다 가족연수 계획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VIC 어학원 소개드립니다.

캐나다 밴쿠버는 세계에서 살기 좋은 도시이고, 깨끗한 자연환경, 안전한 치안, 친절한 시민으로 여행도 인기, 유학도 인기, 이민도 인기가 많은 도시인대요. 특히 여름에는 화창한 날씨 때문에 여행하기, 한두달 살기에 너무 좋은 계절이에요.

미국과 달리 저렴한 물가도 부모님에게 쏙 맘에 들어합니다.



 



아이와 함께 방학동안 짧은 연수를 희망한다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어학원인 아마 밴쿠버 VIC어학원이 아닐까 해요,

캐나다 VIC 어학원의 주니어 코스는 만 7세~ 14세까지 주니어를 대상으로 수업을 해요.

아이들은 연령대별로 영어실력에 맞추어 반이 형성되고, 부모님은 성인반으로 가서 수업을 듣습니다.

아이의 수업은 문법, 듣기, 말하기, 읽기 등 일반영어 수업을 듣고, 오후에는 수학, 과학, 사회과목과 관련된 주제로 영어로 배우게 됩니다.


아이 프로그램은 7~9세 반 9~11세 반 11~14세 반으로  구성이 되어요.



수업은 주당 25시간, 주당 15시간, 주당 10시간이 있어서  수업을 하루에 얼마만큼 할 지 결정하시어 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다.


FULL TIME 주당 25시간 09:00~15:30

Morning 수업 주당 15시간 09:00~12:00

Afternoon 주당 10시간 13:00~15:30



VIC의 또 다른 장점은 주니어 코스와 성인코스가  연중 운영을 하다보니 날짜 맞추기가 쉬워요.

매주 월요일 개강을 하거든요.

수업은 부모님의 경우 안들어도 되긴 하지만 등하교때와 점심시간에는 보호자가 함께 있어야 하는 규정이 있으니 부모님도 성인프로그램을 듣고 함께 어학원에 있는게 좋지 않을까 해요.


밴쿠버 액티비로는 타운타운 명소 방문, 빅토리아관광, 시애틀 관광, 록키 관광 등 인근 유명지역을 자녀와 함께 갈 수 있으니 신청하시면 됩니다.



 


밴쿠버의 여름은 날씨가 좋기도 하고 성수기라 마감이 빠른 편이에요.  늦게 신청할 경우 숙소자리가 없어서 포기하는 분도 많이 생기더라구요.   여름에는 숙소 구하기가 힘들거나 비싸기 때문에 캐나다로 가족연수를 희망하신다면 꼬옥 서둘러주시기를 바랍니다.

캐나다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영어공부를 해보고 싶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