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MY 소소한 일상

율량동 맛집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또 갈래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1. 17.

율량동 맛집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또 갈래요!




청주의 새로운 먹거리 타운 율량동에 왔어요.  요즘 뜨고 있는 새먹거리 타운은 율량동 그랜드플라자(구 라마다호텔) 뒷 편에 자리 잡고 있어요.

대형 식당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고, 계속 새 빌딩들이 지어 지고 있어 식당들은 더 많이 생길 것 같아요.

저희는 다녀온 분 소개로 율량동 맛집,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이라는 곳에 왔어요. 왔더니  대기줄이 많아서 약 20분 정도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밖에서 대기하는 분들이 많은지 밖에 난로도 설치를 했더라구요.





드디어 20분 만에 입장했고 메뉴판을 열어봤더니 요런 메뉴들이 보이더라구요.




 먼저 1차로 차돌박이랑, 쫄면을 시켰더니 위처럼 돌돌말이 차돌박이가 나왔어요.



차돌박이는 얇기 때문에 금방 익죠 ㅋㅋㅋ 익는대로 거침없이 젓가락으로 집어 올렸어요.



저는 짜게 먹지 않아서 간장소스는 안발랐구요. 바로 쫄면위에 차돌박이를 김싸듯이 해서 입으로 쏘옥 넣었어요.

에구머니나  정말 맛있네요 고소한 차돌박이랑 달콤한 쫄면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초밥이랑 주먹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잘 구워진 차돌박이를 초밥이나 주먹밥 위에 싸서 먹으면 돼요.






테이블이 모두 차 있어요. 홀안이 시끌버쩍.   입구에 대기하는 사람도 보이구요. 




여기 맛집인거 맞는 것 같아요.  여기도 저기도 손님으로 가득 차 있거든요.



 새로운 맛을 보여준 이차돌 고마워요.  먹고 나서는 또와야지 라고 할것 같아요.  저도 또 오려구요.

율량동 맛집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언제 맛 보러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