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필리핀유학원 추천, 세부어학원은 SMEAG가 그뤠이트!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2. 4.


세부어학원은 SMEAG가 그뤠이트!!




안녕하세요 청주필리핀 전문 넘버원유학입니다~ ~ :-)

조금 있으면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 퍼질텐데요. 신나는 캐롤과 함께 하는 훈훈한 한달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필리핀 SMEAG어학원에 대한 새 소식이 있어 전달해드릴게요^^



필리핀 어학연수가 여전히 인기가 높은 이유가, 영어권 국가보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1:1수업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는거 같아요.  필리핀 유학 가능한 어학원들 아주 많지만 그중에서도 세부 SMEAG어학원은 필리핀에서 피드백 좋은 어학원, 공인인증시험 센터를 잘 갖춘 곳, 강사실력이 좋은 곳 이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다니고 있어요.

SMEAG 스파르타 건물이 신축된지도 어언 1년이 되어가는데요 .  1센터인 스파르타 빌딩에 드디어 수영장이 생겼답니다.

그럼 한번 구경해 보실까요~?


 

SMEAG 수영장은 학생들이 공부에 따른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수영장은 항상 오픈되어 있을꺼라 쉬는 시간에 마음껏 수영해도 되겠습니다. 수영장에서 운동하시거나 휴식을 취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


 

 청주유학원 손님들은 필리핀 어학원을 고르실 때 국적비율도 꼬옥 물어보시는데 아래 표를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SMEAG가 시험 대비 코스에 특화된 학원이라는 건 이미 유명한 사실이지요? 일반적으로 시험 준비반이라하면 시험을 잘보기위한 테크닉과 전략만을 배운다고 생각하시는 데요, SMEAG PTE 아카데믹 코스는 이와 조금 다릅니다. PTE 아카데믹 코스에서는 문법, 회화, 발음, 스펠링, 단어 등 영어의 핵심 스킬들을 모두 총괄하여 배우기 때문에 획기적인 영어 실력의 증진을 이룰 수 있어요. PTE 아카데믹 코스를 통해 정말 제대로된 영어 실력을 한 번 만들어 보는건 어떠세요~?

SMEAG는 다양한 시험 준비 코스들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IELTS, TOEIC, TOEFL, PTE 아카데믹, 캠브리지 공인 시험 역시 개최하고 있습니다.


 

SMEAG 세부 센터에서는 학생들이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통행 금지 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이 규정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서 만이 아니라 영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래 통금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SMEAG는 다양한 액티비티 스케쥴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세부의 역사적인관광지를 둘러보고 그곳에서 필리핀 세부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학생들은 다른 국적의 친구들과 세부의 역사와, 유산에 대해 영어로 토론하며 지식을 쌓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세부에 3곳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세부의 명문어학원 SMEAG!!!  비수기가 없을 만큼 항상 학생들이 많이 찾는 어학원이에요.  요즘은 대만 일본학생들이 아주 많이 찾아 오므로 3개월전에는 미리미리 등록하시는 게 좋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를 떠나보기로 했다면 청주필리핀유학원 넘버원유학과 상의해 보세요. ~ ~ :-) 필리핀 어학연수 성공할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겠습니다.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문의사항은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