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유학원][필리핀국제학교] 필리핀 조기유학 최적학교 세인트폴 국제학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1. 9.

 

[청주유학원][필리핀국제학교] 필리핀 조기유학 최적학교 세인트폴 국제학교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인사드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 ! 

https://static.worksmobile.net/static/wm/emojis/0/0/3/1.2/PC/100220_k.png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필리핀 세인트 폴 국제학교 내용을 들고 왔습니다.

한국 학생이 필리핀으로 유학을 갈 경우 대부분 사립학교를 선호하는대요.

 

그 이유는 필리핀 로컬 고등학교는 시설도 열악하고 교육환경이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세인트 폴 국제학교는 클락에서는 가장 평이 좋은 학교입니다. 미국 미네소타 주에 있는 St' Paul Preparatory School 과 동일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본교에서 파견된 원어민 선생님 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미국 본교와 동일한 커리큘럼이지만 미국 본토보다 저렴한 학비로 미국학교를 졸업할 수 있습니다.

졸업 후에는 국내 명문대로 입학하는 학생들도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대학교로 진학을 합니다.

 

 

 

 

 

 

세인트 폴 국제학교는 필리핀 클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클락은 필리핀 내부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지역으로 필리핀 경제 특구로 지정된 지역이라 매우 깨끗하고 안전해요.

가드들이 출입 검문검색을 하기 때문에 일반 필리핀 사람들은 들어올 수도 없는 지역이 클락 입니다.

 

 

 

 

 

 

 

필리핀 세인트폴 국제학교는 미국계 사립국제학교로 미국 미네소타주에 위치한 본교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

되면서 미국 학력이 인정됩니다.

선생님들의 70%이상이 미국에서 파견나온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고 수업은 전부 영어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인 한국의 학교처럼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체육 컴퓨터, 체육등 다양한 과목을 배우고 있습니다. TOEFL 90점 혹은 HSK 6급 이상이 있다면 $2,000 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인트 폴 국제학교는 미국 보다는 친구 사귀기가 쉬운 편 입니다. 아시아인 계통 학생들이 많아서 친구를 사귀기에

위화감이 없는 편이고, 학생들도 모두 착해요 한국인 매니저 선생님도 있어서 학업이나 고민상담도 잘 받아 주십니다.

6학년 이상의 학생부터 기숙사를 배정해 주고 있는데 그 이하의 학생들은 보호자와 함께 오셔야 아이가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2인실 기숙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세인트폴 국제학교 클락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졸업학력과 수업 커리큐럼이 동일하기 때문에 정말 인기가 많아요.

이 학교의 장점은 한국과 가깝다는 점(비행기로 3시간 30)과 시차가 1시간 정도밖에 안나고. 부모님이 동반해서 유학을

 가기에도 좋아서, 실제로 어머님이 학교 근처에서 방을 렌트해서 자녀와 같이 생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말에는 학교 선생님 인솔하에 주변 관광지를 여행하거나 학교 내에서 액티비티를 진행하고 있어요.

필리핀 조기유학의 장점은 영미권보다 저렴한 비용인대요.  세인트폴 국제학교를 통해 명문대로 진학이 수월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세인트 폴 국제학교 클락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세인트 폴 국제학교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주저마시고 연락주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이 필리핀 조기유학에 대해서 든든한 다리 역할을 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