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유학원][청주영국유학] 런던,옥스포드, 브라이튼 어학연수 할때 Oxford International을 찾으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1. 13.

 [청주유학원][청주영국유학] 런던,옥스포드, 브라이튼 어학연수 할때 Oxford International을 찾으세요!





안녕하세요~ 가을도 정말 순식간 지나가는 것 같아요. 노오란 은행나무도 벌거숭이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으니,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영국어학연수 추천!! 어학기관 Oxford International에서 대해서 쓰려고 해요.

Oxford International의 영국센터는 3군데가 있는데요.

런던그리니치, 브라이트, 옥스포드에 센터가 있습니다. 각 센터가 있는 곳이 영국의 주요 도시 중 한 곳이라 

교통도 편리하고 즐길거리도 많아요.



 


Oxford International 영국의 모든 센터는 동일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 센터를 변경하더라도 센터 변경비를 별도로 받지 않고 옮길수 있어요. 수업은 Moring 20, Morning30, Afternoon 20,

Full Day Intensive30으로 되어 있어 본인 필요한 만큼 수업시간을 선택하고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어요.


Moring 20 수업시간은 09:00~12:15

Morning 30 수업시간은 09:00~14:30

Afternoon 20 수업시간은 13:00~16:30

Full Day Intensive 수업시간은 09:00~16:30


일반영어과정도 있지만, IELTS과정, 캠브리지 과정도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리고 싶어요.



Oxford International 정규직 선생님이 많고 선생님들이 학교에 대한 애정이 높습니다. 게다가 영국어학기관 중 저렴한 학비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퀄러티에 비해 학비가 타 기관에 비해서 저렴해서 등록률이 높은 편이에요.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리는 Oxford International 런던그리니치 센터는 런던 2존에 위치해 있고요. 모던한 현대식 건물에 있어요. 세계시간의 표준이 되는 그리니치 천문대가 있는지역에 있습니다. 학생수는 250~300명정도 이고  트리니티 테솔센터이기도 해서 영국 & 미국학생들도 함께 공부를 해요. 

기숙사도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옥스포드 센터는 소규모로 70~80명정도이고 성수기에는 130명까지도 공부해요.

리모델링을 하여 쾌적하고 시설이 모던합니다. 옥스포드센터는 옥스포드대학의 건물 중 하나라서 현재에도 학교 건물 3층에 옥스포드 대학 학생들이 학업중이라고 해요. 면학분위기가 조성되어 있고 기숙사와 홈스테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리는  OI 브라이튼 센터는 영국의 생기넘치는 해변도시에 있어요. 바다 근처이자 시내에 있고 영국의 남부에 있어 날씨가 따뜻하고 온화합니다.  기숙사와 홈스테이를 제공합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통해Oxford International을 신청하시면 픽업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1~4주까지의 무료 수업을 제공드립니다. (2018년 12월 31일까지)

 


영국의 높은 물가로 어학연수가 망설여졌다면 Oxford Internatinal을 선택해보세요. 다른 국가와 비용이 별로 차이가 없습니다. 게다가 한국인 비율이 적기 때문에 확실하게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어요.

영국어학연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청주유학원 No1유학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