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유학원과 함께 하는 영국어학연수 유로센터 브라이튼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6. 21.

 

청주유학원과 함께 하는 영국어학연수 !!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입니다초여름으로  사방이  초록물감을 뿌려 놓은 듯 푸르르네요.

싱그러운 초록자연처럼 매일매일 푸르른 날 되시길 바랄게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소개 드리려고 하는 곳은 영국 브라이튼 유로센터입니다.
유로센터의 영국은 런던센트럴, 런던엘셈, 캠브리지, 브라이튼,  본머스 이렇게 5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어요.
브라이튼 유로센터는 브라이튼의 중심 로얄 파빌리온의 맞은편에 있는데. 로얄 파빌리온은 브라이튼의 중심지에 있는 궁전입니다. 브라이튼 유로센터는 일반영어과정의 만족도도 높지만, 아이엘츠와 캠브리지시험반 과정에 대해 만족도가 높아요. 

 수업 분위기는 학구적인 스타일이라 조금은 타이트하게 공부하려는 분께 맞을 것 같아요.

 

 

 

 

 

브라이튼  유로센터 장점

 

1, 다양한 언어코스를 가지고 있으며, 타 학교보다 서유럽 학생의 비율이 높음
2. 영국내 5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센터 이동 가능. (던 센트럴, 런던 엘섬, 캠브리지, 브라이튼)
3. 교육시설과, 교사수준이 높고 레벨이 0-10단계로 세분화, 학생관리 잘됨
4.계절에 관계없이 국적별 고른 학생 분포, 한국인 비율은 10% 미만, 서유럽학생비율이 높음
5. 방과 후 자율학습 시 자습 담당 교사로부터  1:1 무료 지도 가능

6. 교육자료가 굉장히 많음

7. 캠브리지 과정 학비 보장제를 운영 (시험에 실패하면 학비 환불,  단 어학원규정을 다 지켜야 함

8. 아이엘츠 시험센터로 IELTS 시험반이 강하고 캠브리지 시험 센터이기도 함
유로센터는 연수학교 중 가장 레벨이 세분화되어 있는 학교로서 10레벨로 구분되어 본인의 레벨에 가장 근접하게 반배정이 이루어집니다작은 학교가 아닌 만큼 보다 정확한 레벨에 맞는 클라스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은 매우 매력적이에요.
 

 

 

 한국인들 대다수는 일반영어과정에 등록을 하는데요. 시간표에 따라  20,25,30레슨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General English 20
레슨 09:00 ~ 12:40
General English 25
레슨09:00 ~ 12:40 + 월화(또는 수목) 오후 수업
General English 30
레슨09:00 ~ 12:40 + ~목 오후 수업

 


[
장기과정] Gap Year (Language Year) 24주 이상 등록 가능한 장기과정인대요. General English  과정과 수업내용은 동일하지만 장기과정이므로 주당 학비는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서 유로센터에서 가장 비용대비 만족도가 높은 코스라서, 24주 이상 등록을 희망한다면 장기과정으로 등록하는게 학비가 더 저렴해요.
일반영어 과정과 마찬가지로 20레슨, 25레슨, 30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로센터 본모스는 다양한 Social Activities  운영하고 있는대요. 액티비티 내용으로는 요트 타기, 스쿠버 다이빙, 윈드 서핑, 승마, 골프, 사진 촬영, 드로잉, (Pub) 미팅, 레스토랑, 클럽 방문, 영국의 가장 인기있는 명소로의 당일 및 주말 여행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로센터 브라이튼 센터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영국어학연수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브라이튼 유로센터 어학연수에 궁금한 점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로 문의주세요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