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유학원][본머스 유로센터] 영국어학연수 한다면 본머스 유로센터로 갈 것 같아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6. 14.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벌써 주말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다들 오늘도 힘내시고 점심 맛있게 드세요ㅎㅎ


오늘의 내용은 1948년에 개교하여 6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세계적인 명문어학기관 본모스 유로센터를 소개드리려구요. 초보수준에서  최고의 영어 수준까지 제대로 된 어학기관에서 영어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유로센터의 영국에는 런던센트럴, 런던 엘셈, 캠브리지, 브라이튼,  본머스 이렇게 5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어요.

영국내 유로센터 중에 학비 생활비 모두 부담이 제일 적은 곳이 본머스라 저렴하게 어학연수를 하고 싶은 분들은 학생들은 유로센터 본머스를 추천드립니다.




본머스는 런던에서 남서쪽으로 차로 약 한시간 반 정도의 거리에 있는 해변의 도시에요.

브라이튼 처럼 영어연수 전문도시이기도 하며 영국에서 영어연수의 최적지로 꼽히고 있어요. 

영국내에서 설문조사 결과, 영국인이 은퇴해서 살고 싶은 도시 1위로 선정된 도시인 만큼 경치가 아름답고 살기에 편리한 거주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본머스는  소도시이라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 거의 교통비를 쓰지 않기도 하고,  유럽에서 가장 꽃이 많은 지역으로도 뽑히기도 했어요.

 


유로센터장점
 
1,
다양한 언어코스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타학교보다 다양한 국적비율
2.
영국내 런던 센트럴, 런던 엘섬, 캠브리지, 브라이튼 5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센터이동가능
3.
우수한 강사진 - 영어교육 전공의 학사이상의 학위나 CELTA, DELTA 자격증소지자들로 구성
4.
학생관리 철저 - 2주에 한번씩 "Study Club"을 통해 선생님들과 영어실력을 분석하고 숙제 및 학습자료를 추천받음
5.
계절에 관계없이 국적별 고른 학생 분포, 한국인 비율은 10% 미만, 서유럽학생비율이 높음

6. 대부분의 학생들은 10-30분 이내의 홈스테이에서 걸어서 등교함

 


 

유로센터는 연수학교 중 가장 레벨이 세분화되어 있는 학교로서 10레벨로 구분되어 본인의 레벨에 가장 근접하게

반배정이 이루어져요. 작은 학교가 아닌 만큼 보다 정확한 레벨에 맞는 클라스에서 공부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한국인들이 대다수는 일반영어과정에 등록을 하는데 20,25,30레슨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본모스 유로센터는 IELTS 시험센터로서 풀타임(20/25/30)으로 IELTS 를 수강할 수도 있고, ESL을 수업을 듣고 IELTS 수업을 들을 수 도 있어요.

 

General English 20레슨 09:00 ~ 12:40

General English 25레슨09:00 ~ 12:40 + 월화(또는 수목) 오후 수업

General English 30레슨09:00 ~ 12:40 + ~목 오후 수업



[청주유학원][본머스 유로센터] 영국어학연수 한다면 본머스 유로센터로 갈 것 같아요.


[장기과정] Gap Year (Language Year)

24주 이상 등록 가능한 장기과정으로, General English  과정과 수업내용은 동일하지만 장기과정이므로

주당 학비는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어서 유로센터에서 가장 비용대비 만족도가 높은 코스이에요.

일반영어 과정과 마찬가지로 20레슨, 25레슨, 30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머스 유로센터는 다양한 Social Activities 운영하고 있는대요. 요트 타기, 스쿠버 다이빙, 윈드 서핑, 승마, 골프, 사진 촬영, 드로잉, (Pub) 미팅, 레스토랑, 클럽 방문, 영국의 가장 인기있는 명소로의 당일 및 주말 여행을 합니다.

지금까지 유로센터 본머스센터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영국어학연수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학연수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을 찾아주세요.

 넘버원 유학이 여러분의 유학준비에 코치 역할을 해드리겠습니다.

영국어학연수 정보를 구체적으로 알고 싶다면 직접 방문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