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유학원; 뉴질랜드 4주 영어캠프 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0. 29.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에서 준비한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겨울방학은 여름방학보다 길기 때문에 해외 영어캠프 문의가 많아진 것 같아요.

영어캠프의 장점은 귀국하고 나서 아이 스스로 영어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자발적으로 영어를 공부한다는 것인데요.

영어캠프를 통해서 영어실력도 향상시키고, 외국 현지 홈스테이 가정에서 스스로 생활해보면서 독립의 경험도 해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경험이라 생각해요.




뉴질랜드 영어캠프를 통해서 영어향상 뿐만 아니라 홈스테이에서 생활하면서 살아있는 영어를 접해보면서 자신감도 키울 수 있어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청정국가인 뉴질랜드!! 뉴질랜드 경제와 문화 중심지인 오클랜드 있는 레뮤에라 지역이 겨울캠프 장소입니다. 뉴질랜드는 1월이 여름인거 아시죠? 뉴질랜드에서 가장 날씨가 좋을때가 1월이오니, 가장 좋은 날씨 속에서 영어캠프를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캠프 장소는 오클랜드 레뮤에라 지역에 있는 레뮤에라 중학교(Remuera Intermediate School)에서 영어캠프를 합니다.

오클랜드 래뮤에라 인터미디어트 중학교는 최우수 공립학교로 선정이 되었으며 교육 수준과 학업환경이 우수한 안전한

지역에 있어요.






 


뉴질랜드 집중영어 캠프 기간은 2019 1 6()~2019 2 3()까지이고 기간은 4주입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의 뉴질랜드 캠프 날짜와 비용을 요약해 드리면요.

--------------------------------------------------------------

○일정 : 42019 1 6()~2019 2 3()

캠프장소 뉴질랜드 레뮤에라 인터미디어트 스쿨(Remuera Intermediate School)

캠프대상 : 초등 4학년( 10) ~중학교 3학년

참가비용: 515만원

숙박형태: 뉴질랜드 가정 홈스테이 21

 ---------------------------------------------------------------


집중 영어수업 시간도 알려드릴게요.

09:00~16: 00 집중 영어수업 (Academic English + Practical English)을 하고 이후 정해진 스케쥴에 따라

 방과 후 수학공부 또는 액티비티에 참가합니다.





 홈스테이는 2 1실 배정으로 학교와 오클랜드 센터에서 엄선한 가정에서 지냅니다.

홈스테이는 현지 관리자가 지속적으로 홈스테이 관리와 참가학생의 건강 및 생활관리  해 줄 것이며, 수시로 SNS를 통해서 사진 전송과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4주간의 캠프 기간이 짧다고 하면 짧지만, 뉴질랜드 스쿨링 캠프에서 잊지 못할 많은 추억을 담아 갈 거라고 장담해 드려요.

해외영어캠프관련 정보가 한가득 있는곳~!!! 여기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뉴질랜드 겨울영어캠프에 대한 궁금한 점은 연락 주시면 정성을 다해 답변과 자료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