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유학원, "영어캠프" 겨울방학 영국캠프는 공립학교 스쿨링으로 참가하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0. 12.

청주유학원, "영어캠프" 겨울방학 영국캠프는 공립학교 스쿨링으로 참가하세요!


안녕하세요 영어캠프 종류가 많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이번 겨울방학에는 자녀분들에게 세상을 보여주세요~ 간이 없는 자녀에게 세상을 보여 주는 최고의 방법은,

4주간 진행하고 있는 영어캠프를 통해서가 아닌가 해요.  해외캠프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쑥쑥! 올려주시고,

세상을 보는 시야도 크게 갖도록 해주세요.




넘버원유학의 영국캠프는 정규학교 체험 프로그램으로 4주 동안 현지 학교도 다녀보고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스쿨링 캠프

입니다.

스쿨링 캠프라서 같은학년의 영국학교 교실에 들어가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하는 형태라서 단기간이지만 영국 유학

생활을 체험해 볼 수도 있어요.

2019년 겨울방학 동안 열리는 넘버원유학의 영국캠프는 20191 2()일부터 126일까지 4주간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자 그럼 영국스쿨링 캠프 날짜와 비용 요약해 드립니다.

 

일정 : 201912~1 26

캠프장소 영국 런던 공립학교  The Hollyfield School, Grey Court school

캠프대상 : 초등 5학년 ~고등학교 1학년

참가비용: 655만원

숙박형태:  엘리트 에듀 가디언하우스



영국영어캠프가 열리는 공립학교는 런던 외곽  Surrey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40분정도 떨어져 있는데요.

영어로 진행되는 정규 교과과정에 현지 학생과 동일하게 참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금 오전 845~오후 320분까지 수업에 참가하게 됩니다.

영국인 재학생 친구가  캠프에 한국인 학생 1명씩 단짝 친구가 되어 학교 생활을 열심히 도와줄꺼에요. 현지인 친구가

짝꿍처럼  도와줄꺼라,  영국 학교 생활하는데 많은 의지가 될꺼에요.

정규수업은 영어, 수학, 과학, 역사, 지리, 미술, 컴퓨터 등 현지 학생들과  100% 동일한 수업으로 참가합니다.

 

 스쿨링 캠프 참가 학교 1. The Holyfield School


스쿨링 캠프 참가 학교 2. Grey Court School


공립학교 스쿨링 하루 스케쥴은요~!!

오전09:00~15:20까지 정규수업에 참가

오후16:30~17: 30까지 수학문제 풀이

오후 19:00~20:30까지 집중 영어수업,

오후 20:30~21:20 까지 영어일기쓰기


저녁때 하는 영어 수업은 영국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말하기 쓰기 집중수업 이에요.



토요일과 일요일은 투어를 다녀오는데요. 파리투어, 런던투어, 옥스포드 투어, 케임브리지 투어, 해리포터 스튜디오, 웨스트 필드 쇼핑몰투어를  합니다.


자 그럼 이전의 투어사진 좀 구경하실까요?





숙소는 영국 전통하우스에서 생활하는데요.  런던센터 담당자가 24시간 상주하면서 관리를 해주고,  사진들을

수시로 밴드에 많이 올려주기 때문에 학부모님들은 아이가 어떻게 생활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식사는 아침은 현지식, 점심은 학교 구내식당에서 식사를 하구요.  저녁은 한식(또는일식 또는 중식)을 제공합니다.

물론 간식도 제공해 드려요.



넘버원 유학의 영국캠프는 수업의 질, 학교시설, 여행, 액티비티 등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요.

참가자 아이들의 일상생활에 대한 것들은 현지 관리자님께서 밴드를 통해 보여주실꺼라 내아이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수시로 확인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넘버원 유학의 영국 스쿨링 캠프는 교육적인 영국 캠프라고 할 수 있어요. 다녀오면 자녀분들이 분명 달라져 있을 거라고 장담해요.

 

넘버원 유학의 영국 캠프 저희 자신있습니다. 이번 겨울방학 영국캠프에 대해서 많이 문의주시고 전화 많이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