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뉴질랜드유학 NZ

청주유학원 퀸스타운은 유학후 이민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곳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7. 23.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요즘 찌는 듯한 날씨때문에 일상생활하는데 힘드시죠? 어제 일요일 정말 덥더라구요! 부디 무더위  잘 이겨 내시길 바랄게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오늘은 뉴질랜드 퀸스타운 소식 전해 드리려구요.
7
월은 퀸스타운은 스키시즌으로 한창 바쁜시기인대요.
7
월 현재 스키시즌 때문에  많은 관광인파로 학생들의 일자리가 많아졌습니다.

아시겠지만  퀸스타운은 뉴질랜드 남섬에 있고 7월 현재 뉴질랜드는 겨울시즌입니당.




퀸스타운의 성수기는 6, 7, 8, 9, 12, 1 & 2 이구요 
비수기는 3, 4, 10월 입니다.
비수기에 방문하시면 항공편과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번에는  퀸스타운 SIT 대학 본교가 위치한 인버카길에 대한 소식인대요
퀸스타운의 풍부한 일자리로 인해, SIT 퀸스타운 캠퍼스에 젊은 부부들의 등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부부 중 한명은 SIT 대학의 어학 연수생으로, 그 배우자는 SLEC 어학원의 학생비자로 등록하면
20시간 알바를 할 수 있어요.



 퀸스타운 지역은 개발이 한창이라, 인력이 많이 부족하기에일자리는 금방 잡을 수 있어요.
이처럼 배우자가 일을 할 수 있다면  젊은 부부들에게는 경제적으로 큰 힘이 되겠지요?
부부가 함께 가신다면 퀸스타운의 SIT대학 추천해 드릴게요.



퀸스타운 인버카길 도심 개발 계획이 발표되어 160 Million ( 1230억원) 규모의 재개발이 내년 초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해요.
이 도심 재개발 프로젝트로 인해 매년 400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것이라서, 학생들의 취업 시장에 활력소가 될 거에요. 인버카길은 지난 3년간 꾸준한 인구 유입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유학후 이민 생각하고 계시다면 퀸스타운 어떠세요유학후 취업이 되신다면 뉴질랜드 영주권도 받을 확률이 높아요.
뉴질랜드 유학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이용해 보세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 주시고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직접 방문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넘버원유학 청주센터는 충북대가 있는 사거리 한국외국어학원 건물내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