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유학원/캐나다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 3주 7월 22일 출발!!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5. 21.

[청주유학원/캐나다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 3주 7월 22일 출발!!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알려드리는 여름방학 캠프, 캐나다캠프 소식입니다

이제 여름이 서서히 다가오는 만큼,  자녀분들을 위해 기억에 남는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주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추천하는 방학 플랜 한가지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고 있는 캐나다 영어캠프에 3주동안 살아보게

하는거에요. 캠프는 아무래도 여름이 peak이잖아요. 특히 캐나다의 여름은 날씨가 너무 좋아 야외활 동하기에 매우 이상적이에요. 특히 여름시

즌에는 캐나다 캠프가 매우 인기가 높답니다.

오늘은 실제로 참가자 학생과 학부모님의 만족도가 높았던 캐나다 캠프, Summer Youth Camp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해요.  대략 내용은 아래와 같아요.

 

 

 

 

청주캐나다유학원

캐나다 여름방학 영어캠프 개요

 

프로그램  Summer Youth Camp (여름 주니어 캠프)
장소  Vancouver Community College(Broadway)/ Seymour Learning Center (Downtown)
일정  3 프로그램; 2018 07 22()~2018 8 11 ()
대상   10~16(2002년생 ~2008 /3~1)
숙박형태 현지인 홈스테이
참가비용 430만원
불포함 내역 항공료, 개인용돈
특징 주당 20시간의 레벨별로 세분화되고 체계적인 캐나다 영어수업 진행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로 이루어지는 다국적 캠프

마지막 영어 집중 수업으로 영어 능력 집중 향상

매주 평일 다양한 액티비티 주말 액티비티

현지 홈스테이에 머물면서 캐네디언 문화를 직접 체험할 있습니다

 

 

 

 

 

 


캐나다 영어캠프 3주 일정표

 

Summer Youth Camp  2주 동안에는 다국적 학생들과 캐나다 공립대학VCC에서  영어수업과 액티비티를 해요.V

CC Vancouver Community College의 약자로서 밴쿠버 최대 규모의 공립대학입니다.

그다음  마지막 1주차에는  SLC에서 스피킹 위주의 집중수업을 받을거에요. 오전에는 열심히 영어를 공부하고 난 다음 오후에는 신나는 액티비티를 또 갖게 됩니다. 액티비티는 밴쿠버의 주요명소들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English Bay, Stanly Park, Capilano Suspension Bridge, Fly Over Canada, Aquarium 그리고 조금 먼 거리인 빅토리아 씨애틀까지 다녀와요.

 

 

 

 

 

캐나다 캠프는  실제 밴쿠버에서 유명한 캠프라는 거 알려드려요. 그동안 매회 진행을 해오고 있던 터라 캠프 운영을 매끄럽고 우수하게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수업 및 액티비티는 BC주 초등학교 교사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이라 더욱 믿음이 가요

숙소는 현지 홈스테이에서 생활을 할 것인데요. 캠프수업에서 배웠던 영어로 홈스테이 가족분들과 대화를 나누게 될거에요.

 

 

 

 

참가자에게는 넘버원 유학의 밴쿠버 사무소에서, 3주 동안 캐나다캠프를 책임지고 아이를 보살펴 줄 것이며,  캐나다 캠프를 통해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캐나다의 대자연을 직접 봤기 때문에 아이의 생각이 바꿔 질 수 있어요.

아이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기획한 넘버원 유학의 캐나다 캠프로 결정해보세요

 

넘버원 유학에서는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이 좋은게 많아서 널리널리 홍보하고 싶습니다.

캠프 문의 환영하오니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또는 강남/울산/부산/대전센터로도 연락주세요.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