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 필리핀유학원 추천,▒ 바기오 베씨어학원 레이디 캠퍼스 오픈소식!!!▒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 24.

필리핀 바기오 베씨어학원

레이디 캠퍼스 오픈 소식!!


#청주 필리핀유학원, #바기오 어학원,

# 필리핀 어학원,  #세부 어학원

세계유학정보 043-263-3500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유학정보 퍼주는 여자,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이번 주는 날씨도 너무나 춥고 미세먼지도 있고ㅠㅠ 외출을 주춤하게 만드는 날씨의 연속입니다.

오늘도  감기안걸리게 뜻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 포스팅은 필리핀 베씨어학원의 레이디 전용 캠퍼스 소식입니다.

여자전용 캠퍼스에서 영어공부를 하고 싶다면 베씨어학원이 딱인것 같아요!!


2018 1 1, BECI the Café(베씨어학원 여자전용 캠퍼스) OPEN!!






 BECI the Café : 교육 프로그램 소개


1.     SPEED ESL

SPEED ESL BECI어학원에서 제일 오랜 역사를 가진 프로그램이자, 학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ESL 프로그램으로

Speaking, Listening, Reading, Writing 각 요소를 균형있게 학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     SPARTA ESL

SPARTA ESL은 일반 ESL 프로그램에 비해 타이트한 수업 스케쥴로 구성되며, Speaking, Listening, Reading, Writing, Pronunciation 각 요소를 균형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BECI the Café만의 특별한 프로그램


1.     언어 교환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마다 현지 주립 대학교와 파트너쉽을 맺어 현지 대학생과 학생 간의 언어 교환을 진행합니다.

이 언어 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현지 친구를 사귈 기회뿐만 아니라, 현지 친구를 통해 클래스룸 밖에서의 영어 환경에의 노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쿠킹 클래스

매주 수요일, BECI the Café 강의동에 마련된 쿠킹 스튜디오에서 각국 매니저와 함께 각국 음식을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으로, 쿠킹 클래스를 통해 친구들의 음식을 만들어 보고 문화도 배울 수 있습니다.



3.     원내 뷰티케어 서비스

학생은 원내 마사지&스킨 케어샵에서 사용 가능한 매달 2장의 무료쿠폰이 제공되며, 

BECI the Café의 뷰티케어 서비스는 필리핀 최초 여성전용 어학원의 명성에 걸맞는 특별한 여성 맞춤 서비스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연수는

청주필리핀유학원으로 문의주세요!!

Tel: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