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필리핀 유학원 추천, SMEAG어학원 캐피탈 캠퍼스 탐방-(!)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 10.

청주필리핀 유학원 추천,

필리핀 SMEAG어학원

생생한 사진들(2)

  


안녕하세요~ 여기는 청주 필리핀 유학원 , 유학정보 퍼주는 여자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세부에 있는  SMEAG 캐피탈 캠퍼스에 대한 사진들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아래 사진들  SMEAG 캐피털 센터의 모습이며 바로 밑 외관 사진만 빼고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에요ㅎ


 

SMEAG 3캠퍼스 (Capital 캠퍼스)-세미 스파르타

SMEAG어학원 제3캠퍼스는 필리핀 세부 정치의 중심인 Capital(세부 지역 대표 정부 청사)있는 지역에 위치하여

 주요 정부기관과 병원 등이 있어요. 세부 정부 기관의 핵심 인사들과 가족들이 주거하고 있는 지역으로 치안이 잘 유지되어 있어요.

SMEAG 캐피털 센터는  IBT TOEFL, TOEIC, BULATS, PTE 공인 시험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MEAGE 캐피탈 캠퍼스 출입문이에요. 목에 ID를 걸었다면,  소지품을 확인하진 않더라구요.

Notice Please be prepared to have your bag inspected.


택시 호출을 부르는 벨 버튼이 있어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캐피탈쪽에서 큰도로로 나가는 쪽에 
어학원으로 들어와 달라는 신호등을 만들어 놓았는데요.  그러면 큰도로에서 지나가던 택시들이 표시등 보고 SME캐피탈에서 택시를 요청하는구나 하고 알고서 학원쪽으로 들어온다고 해요.





1층에 어린이 집이 있는데요.   주변에 사는 유아들과  가족연수로 오신 분들의  유아들이 입학할 수 있어요.

영어 어린이 집이라고 보심 됩니다.




출입 유리문을 열고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SMEAG 로고


오른쪽은 영화관이면서 공식행사가 가능한 대형 룸이고, 앞쪽은 휴식공간입니다.



여긴 구내 식당이에요. 지금은 식사시간이 끝나서 다 치워져 있어요.


여긴 구내 미장원이에요. 오른쪽은 화장실이구요.


여긴 구내 카페이에요. 달달한 커피나 음료수도 사먹고, 와이파이도 쓸 수 있는 휴게공간입니다.



대부분 인터넷만 하고 있네요 ㅎ


여긴 캐피탈 캠퍼스 꼭대기 층에 있는 휴게실이에요. 탁구대와 당구대가 있네요.



 캐피탈 캠퍼스 꼭대기 층에 있는 휴게실이에요. 밤이 되면 가장 붐비는 곳이라고 해요.




여긴 헬스장입니다.



SMEAG 캐피털 센터는  IBT TOEFL, TOEIC, BULATS, PTE 공인 시험장을 갖추고 있어서, 여기에서 시험 친 성적은 다 인정받고 있습니다.

세미스파르타 형 세부 어학원을 찾고 있다면  SMEAG 캐피탈 캠퍼스를 추천해 드려요.





세부 어학원 문의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로 문의주세요!!


Tel: 043-263-35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