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유학원][일본 유학] 청주유학원 도쿄 자유여행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 9.

도쿄(Tokyo)자유 여행

 

 

청주유학원  도쿄 자유여행♬♪

#청주유학원, #도쿄유학, #도쿄자유여행, #청주일본유학원

 

 

 

저희 도쿄행 진에어에 탑승했어요. 아침 07 30분 비행기라서 청주에서 새벽 3 40분 버스를 타고 인천공항 터미널에 도착했어요.

인천공항 터미널에 도착하자 정말 바빴답니다탑승수속하기 위해 긴 줄을 기다리랴, 또 일본에서 쓸 도시락 와이파이를 예약해놔서 찾으러 가랴. ㅋ 인천공항이 워낙 커서 찾아가는데도 한참 걸었어요.  일본에서 무한정 인터넷을 쓰기 위해서는 도시락 와이파이는 필수에요.

도쿄 다녀와 보니 도시락 와이파이는 정말 잘 이용을 잘해서 일본여행 하실 분은 강추해요. 대여비도 저렴하고 인터넷도 잘되고요.

 

 


 

도시락 와이파이

 

웰컴투재팬

 

아침 7 35분 출발 비행기이지만, 안개로 인해서 바로 출발은 못했고, 활주로에서 한참 대기하다가 떠났어요. 도쿄 나리타 터미널 1 10 20분정도 도착한 것 같아요.도착하자마자 또 급해졌어요 ㅠ.   왜냐하면 나리타공항에서 키요스미 시라카와 역으로 가기위해서는  스카이 액세스를 타야하는데 스카이 액서스 급행이 자주 있는 기차가 아니었거든요. 스카이 액세스는  나리타 공항 도착시간 기준 10  44분 기차와 11 24분 기차가 있더라구요. 근데 짐찾고 나니까 11시로 근접하고 있더라구요.

 


 

 

제 계획은 스카이 액세스(기차)는 파스모 카드(티머니 카드)로 이용하고, 도쿄 시내 지하철이용은  도교 서브웨이 72시간 무제한 패스권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파스모 카드는 1인당 5,000엔을 충천했고, 도쿄 서브웨이 패스권 72시간은 1500엔을 지불했어요.

파스모 카드는 스카이 액세스 타는 입구 티켓 단말기에서 구입 해서 헤매진 않았는데도쿄지하철권을 사는 것은 좀 헤맸어요.

물어물어 도쿄 서브웨이 72시간 패스권을 사는 것 성공하긴 했는데 벌써 11 15분을 달리는 거에요.

오전 11 24분 스카이 액세스를 타기 위해서 저와 소년은  돌진했어요ㅎ  이거 못타면 1시간 정도 더 기다려야 해요 ㅠ


 

도쿄 서브웨이;72 시간 무제한 패스권   1500 엔

 

파스모 카드 5000엔 충전 .

 

 

 파스모 카드는  스카이 액세스 탈때, 시부야에서 요코하마 가는 기차 탈때, 그리고 오다이바행  유리카모메선을 탈때  그리고 자동판매기에서 음료수라도 사먹을 때 이용하려고 구입했어요. 저희는 무기명으로 구입했어요. 실명을 넣어도 된다고 하는데, 나중에 환불받을때 여권도 보여줘야 한다고 해서, 그냥 무기명으로 구입했어요.

 

 

 

 

스카이 액세스입니다. 11 24분에 정확히 기차가 출발했어요. 저희는 오시아게에서 환승하여 기요스미 시라카와 역에서 하차할꺼에요.

 

 

 

도시락 와이파이 덕분에 인터넷 검색, 카톡, 사진전송 너무 잘되고 있어요. 그냥 한국 같아요. 지금 이곳은 스카이 액세스 트레인 내부에요.

 

 

 

                          드디어 기요스미 시라카와 역 바로 옆에 있는 컴포트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기요스미 시라카와 컴포트 호텔 로비에요. 로비가 2층에 있더라구요. 1층은 편의점이에요.

 Check-in을 오후 3시부터 하기 때문에, 저희 짐을 맡겼어요. 짐을 맡겼더니 플라스틱 번호표를 주더라구요.

 

 

 

 

 

기요스미 시라카와 역에서 보이는 스카이 트리, 남산타워 처럼 전망대로 유명하고 도쿄 야경을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중 하나에요. 아사쿠사 다음역인 오시아게역에 있답니다.

 

 

                      

 

조금 늦은 점심으로 돈코츠 라면을 먹었어요돈코츠 라면을 생전 처음 먹은 이 소년은, 맛있다고 여행중 한끼는 꼭 이것만 먹더라구요.

 

 

 

 

청주유학원

  Discover TOKYO

T: 043-263-3500

#청주유학원, #도쿄유학, #도쿄자유여행, #청주일본유학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