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아일랜드 Ireland

<청주유학원 아일랜드비자> 청주유학원에서 아일랜드 최신판 학생비자 규정 알려드립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5. 12. 24.

 

 

 

 

 

 아일랜드 최신 학생비자 규정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아일랜드 어학연수 블로거 청주 세계유학정보센타입니다. 아일랜드 국가에서 어학연수 해봐야지 하는 분들은 아일랜드 학생비자에 대해서 조금은 읽어보셨으리라 생각돼요. 아일랜드 뿐만 아니라, 유학이나 어학연수로 많이 찾는 국가들 대부분은 비자규정들이 자주 바뀌는 편이라 저희는 잘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오늘은 아일랜드 새 학생비자 규정에 대해서 올려볼게요~

 

 

 
 

 

 

 

기존 아일랜드 학생비자 규정기존 아일랜드 학생비자 규정은 25 등록시 27 홀리데이가 제공되어 1년까지 합법적으로 아일랜드에 체류가 가능했었고아르바이트도 합법적이어 아일랜드 어학연수의 장점으로 작용했습니다.

2015 초 여름쯤에, 2015년  10월 1일부로 25 등록시 8주만  체류 허용한다고 했었는데요. 2015 지금 현재까지 변경된 학생비자 규정이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그런데 이젠 정말로, 2016 1월 20일부터 새로운 아일랜드 학생비자 규정에 맞춰 25 등록시

 보너스로 8 주간만 홀리데이를 허가할꺼라고 해요.  36주를 등록하더라도 홀리데이는 8주간입니다.

 

 

 

 

 

변경후 아일랜드 학생비자 규정 

 

1. 25주를 등록할 경우 8주의 방학을 가질 있어 체류기간은 8개월이 됩니다.   홀리데이는 꼭 25주 수업 종료 후 가질 수 있는 게 아니라,  첫 8주 또는 첫 12주 수업 이수후에도 홀리데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최대 홀리데이 사용기간은 학교의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홀리데이 8주 전체를 한꺼번에 사용은 불가합니다.

 

2. 25주이상 등록한 경우에는 공인영어시험을 반드시 치뤄야 합니다.

 

3. 알바규정이 변경되어 5월/ 6월/ 7 /8,   그리고 12/15~/15까지, 기간동안에는,  홀리데이 상태인 경우 풀타임으로    일할 있습니.    만일 기간동안이 학업중인 상태라면 파트타임(20시간) 일할 있습니다.

 

4. 학생비자를 소지한 학생들은 85% 출석률을 유지해야 합니다.

 

5. 유학생 보험은 아일랜드 현지보험 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모국의 보험을 가입하여 가지고 가도 이상이 없었거든요.    왜 아일랜드 현지보험을 가입해야 하냐면,~~~~ 아일랜드 도착 후 바로 현지 은행계좌를 만들어야 하는데, 아일랜드 은행에서    은행계좌를 만들 , 주소지 증명을 두개를 요구한다고 해요. 한개는 입학허가서, 또 한개는 의료보험 복사본입니다   의료 보험 가입시 아래 3가지 요건을 충족시켜야 한다고 해서, 아일랜드 현지보험을 들으셔야 해요.

 

 

 

 

 




아일랜드

어학연수에 관한 문의는

청주유학원. 청주아일랜드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