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아일랜드 Ireland

아일랜드 알짜학교 SEDA 칼리지에서 인턴쉽까지 도전해봐요 [청주 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5. 10. 23.

 

SEDA COLLEGE

세다칼리지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청주 아일랜드 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입니다. 아일랜드 세다칼리지에서 좋은 소식을 보내주시어, 여러분과

함께 좋은 정보를 공유해 볼게요^^

 

 SEDA 칼리지는 한국인 연간 3% 비율로 영어공부는 물론, 체험형  영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활성화 되어있고,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일랜드 현지기업 인턴쉽 까지 지원해드립니다. 이젠 SEDA College와 함께 글로벌 인재의 꿈을 이루어 보세요!!

 

 

  2015년 프로모션

  SEDA 칼리지 특징


(1)2009년에 설립된 학교로 더블린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어 공부를 있습니다. 한국 마켓에는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스페인을 비롯한, 이탈리아 등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영어 전문 학교입니다. 한인에게 아직 안알려진 학교라서, 년중 한인비율이 매우 낮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보고 싶다면 SEDA College 추천드려요.

 

(2) 더블린 시내에 위치해 있음해도 시설이 매우 우수합니다. 학생 편의를 위한 휴게실, 도서관, 키친, 랩실, 세미나 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300여명 이상의 학생들이 공부 있을 만큼 22 교실을 갖고 있습니다.

 (3) 한국 시장에 많이 알려진 학교가 아니기 때문에 한인스탭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인비율이 매우 낮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국적비율에 비중을 하는 학생이라면 고려 만한 학교입니다.

 (4)학교 자체에서 뉴스 페이퍼을 발행에 학교에서 일어나는 뉴스 뿐만 아니라 더블린 지역 행사 아일랜드 패스티빌에 관한 정보를 확인 있습니다.

 

 (5) 아일랜드에서 인턴쉽을 하고 싶다면 세다 칼리지를 추천합니다.

 

SEDA인턴십 프로그램 F&Q

 

인턴십 프로그램은?

 

이 프로그램은 SEDA의 학생에게 아이리쉬 회사에서 일을 하면서 영어를 향상시키고 일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턴십은 무급 혹은 유급일수 있으며 4주에서 6개월까지의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급 이상의 영어실력을 가진 장기간 등록 학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입니다. IT, 마케팅, 세일즈, 비즈니스 행정, 서비스직, 미디어, 디자인, 건축, 고객 서비스, 기술직, 회계 등의 분야에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얼마를 벌 수 있나요?

 

인턴십은 대부분 무급입니다: 인턴십은과 다릅니다. 오히려 무급 노동 경험에 가깝습니다. 몇 몇의 고용주들은 교통비나 식비 등의 잡비를 지원하기도 하지만, 학생들은 대부분의 인턴십이 무급임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인턴십이 있죠?

 

SEDA는 인턴을 유치하고자 하는 더블린의 50여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IT, 세일즈와 마케팅, 서비스, 비즈니스 행정, 건축 등의 분야에서 인턴십이 가능합니다.

 

인턴십 이후 고용될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많은 수의 SEDA 학생이 (돈을 벌 수 있는) 영구직으로 전환된 사례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경우 인턴십이 끝나자마자 기회가 찾아오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아일랜드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일자리를 가지고 싶은 경우에는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것을 크게 권유하지는 않습니다. 인턴십의 경험은 CV를 작성할 때 눈에 띄는 경력으로 도움이 되며 향후 일자리를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턴십 기간은 어떻게 되죠?

 

이는 학생과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짧은 기간은 파트타임이던, 풀 타임이던 4주로 구성됩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고용주는 적어도 2달에서 3달 간 일할 수 있는 인턴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장기간 일할 수 있는 학생이 더 좋은 직장에서 인턴십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인턴십은 풀 타임인가요 파트타임인가요?

 

풀 타임과 파트타임 모두 가능합니다. 만약에 SEDA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라면 파트타임 인턴만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방학을 신청한다면 풀 타임으로도 일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격은 어떻게 되죠?

 

모든 장기 등록 학생이 무료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6개월 이상 코스 등록)

 

공부를 하는 도중에도 지원할 수 있나요?

 

Y, 하지만 주당 20시간 이내의 파트타임만 가능합니다. 방학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풀 타임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영어실력이 필요한가요?

 

사무실에서 일하는 인턴의 경우에는 중급 혹은 그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가진 경우에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그보다 낮은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케이터링과 서비스직(호텔, 카페 등)의 일만 가능합니다.

 

일을 해 본 경력이 필요한가요?

 

경력이 많은 수록 SEDA가 좋은 인턴십 자리를 찾아 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경력이 없거나 거의 없는 경우에는 적절한 인턴십 기회를 찾아주는 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모든 학생들이 인턴십에 지원할 수 있도록 권고합니다.

 

더블린 시티센터에서 일하게 되나요?

 

SEDA의 학생에게 인턴십을 제공하는 회사들은 더블린 전체에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시티센터에서 일하게 될 수 있는지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고용주가 임금 등을 지급하지 않기 때문에 교통비를 자비로 충당해야 할 수도 있음을 상기하세요.

 

지원비가 있습니까?

 

아니요. 무료입니다.

 

언제 지원합니까?

 

최대한 빨리 지원해야 합니다. 지원자의 배경에 따라서 인턴십의 기회를 찾는데에는 2-3달까지 소요기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턴십을 하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이는 배경, 능력, 인턴십 제공 여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우리는 2-3일 이내에 학생들에게 인턴십 자리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른 경우에는 2-3달까지 길어지는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지원을 부탁 드립니다.

 

 

더블린 세다칼리지 <청주유학원.세계유학정보센타.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 세다칼리지 <청주유학원.세계유학정보센타.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 세다칼리지 <청주유학원.세계유학정보센타.아일랜드 어학연수>

 

 

더블린 세다칼리지 <청주유학원.세계유학정보센타.아일랜드 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또는 세타칼리지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청주유학원. 청주아일랜드 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문의주세요!

 

043)263-3500, cjwoec@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