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캐나다유학원/빅토리아어학원> Stewart College에서 만든 따뜻한 프로그램 Global Citizen Program을 소개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5. 12. 14.

 

빅토리아 어학원/캐나다

 

 

스튜워트 컬리지 어학원

스튜워트 컬리지에서 새롭게 만든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빅토리아 어학원 Stewart College를 소개합니다.  Stewart (스튜워트 컬리지) 빅토리아 다운타운 YMCA 뒷편에 위치해 있고요.

장점은 소규모 수업과 다양한 국적비율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라이어티한 액티비티가 많습니다.

매주월요일에는 free coffee and conversation club이 있어,  영어회화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

 

 

ABOUT VICTORIA:

빅토리아는 캐나다 브리티쉬 콜롬비아주의 수도이고, 밴쿠버아일랜드의 남단에 위치해있습니다

밴쿠버, 씨애틀로부터 페리로 몇시간 떨어져 있고요. 빅토리아 전체가 친절함, 깨끗한, 멋진 공원과 정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온화한 기후와 city of gardens 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습니다.

 

 

 

Global Citizen Certificate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자라는 취지의 영어프로그램입니다. 캐나다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고,  시민들과 좋은 관계를

만들어가고 싶다면이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오전에서 영어수업,  오후에는 배운영어실력을 이용하여 의미있는 장소에 참여하거나, 참가 준비를 합니다.

예를들어 자선모금 계획을 세워본다든지, 자원봉사를 하는 그런 프로그램입니다.

 

9:00~12:00까지는  Power English Morning수업을 듣고, 1:00~3:00까지는 스튜어트칼리지강사에 의한 액티비티를 진행합니다.

 

 Global Citizen Program 수업시간표/ 빅토리아어학원/청주유학원

 

자격요건

 15 이상

영어수준이 lower-Intermediate이상

워크퍼밋 비자는 필요없습니다모든 자원봉사는 무급이며, 파트타임이며, 비영리기관을 위한 일입니다.

 

비용

 입학신청비: $150

 4주학비: $1,550

교재비: $80

--------------

Total: $1,780

*  수요일 아침 Rotary 조찬비는 불포함이고 15불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저희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의 위치는

청주시 사창사거리 고용센타 방면, 다비치안경점 옆건물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 ♥ ♥

 

 

캐나다 전문 어학연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 043)263-3500로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