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코너스톤 아카데믹 칼리지(CAC) 소개합니다 [청주캐나다 유학원.코너스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5. 8. 28.

 

 

 

 

 

CORNERSTONE

ACADEMIC COLLEGE

코너스톤 아카데믹 칼리지 (CAC) 

 

코너스톤 어학원(Cornerstone)토론토와 밴쿠버 두곳에 캠퍼스가 있습니다.밴쿠버 센타는 수많은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즐비한 Granvill St에 위치해 있고, 토론토 캠퍼스는 Bloor St. Bay St에 위치합니다. 이곳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어디든지 접근하기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학생 수 200~300명 정도의 규모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어학원입니다. 한국인 비율은 두캠퍼스 평균 20~25% 이며, 남미, 유럽,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적 비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토론토 캠퍼스인 경우에는 고급영어과정을 듣기 위해다른 어학원에서 많이 옮겨울 만큼 커리큘럼도 탄탄하답니다.

TOEICTOEFL로 유명한 어학원으로 만족도가 높아 재등록율이 높은 편입니다.

비지니스 영어과정은 학생들과 함께 경영능력에 대한 토론식 수업과 의견발표 중심 수업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코너스톤(Connerstone)의 의미


코너스톤의 사전적인 의미는 바로 주춧돌 또는 초석이라는 의미합니다.

초석은 모든일을 시작하는 바로 시작전! 꼭 필요한 것이니, 그만큼 영어의 초석도 잘 다져져야 겠지요?

 

                                      The academy’s motto is  "Building a Strong Foundation.”     

 

 

 

밴쿠버 추천 프로그램

(ETT-K, 통번역 과정/한국어)

 

 

 

 

 

통번역 과정 ETT-K  학비

 

입학신청비 CD$ 130
4주학비 CD$ 1,385 4주교재비 CD$ 100
8주학비 CD$ 1,778
 
8주교재비 CD$ 160

  

 

 

토론토 캠퍼스 수강 가능 프로그램

 

 

 

 

 

토론토 코너스톤의 자랑 중의 하나는, 정말 퀄리티 높은 (전직 TOEFL ETS고안팀 선생님, TESL을 전공하고 그에 대해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계신 TESOL선생님 등) 선생님들께서 평균 4년 이상 변함 없이 저희 코너스톤 토론토 캠퍼스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신 다는 겁니다.

 

코너스톤에서는 매주월요일~수요일 오후 4~5시까지 학교내 카페테리아에서 무료로 컨버세이션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매주 목요일은 오후 4~5시까지 Lambda Class에서 무료로 Open Tutor 클래스 를 오픈하여 평소에 궁금했던것에 대해 교사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정규수업외에도 추가수업을 제공하므로 인기가 높습니다.

 

 

 

 

 

 

 

 

 

 

 

 

 

                              코너스톤( CAC) 토론토 맵

 

 

캐나다  코너스톤 어학원(CAC)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주 캐나다유학원,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043-263-3500으로 문의주세요!

 

 

 

(미국.일본.캐나다.호주.뉴질랜드.영국.아일랜드.몰타.필리핀 어학연수문의.유학상담.워홀.주니어캠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