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 유학원/세부여행] 세부 3박 5일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3. 9. 2.

첫째 날 :  세부 이슬라 리조트에서 숙박하기

인천국제공항에서 밤 9시 25분 뱅기를 타고 세부로 날아갔어요~ 비행 소요시간은 4시간 정도, 세부에 도착하니, 후덥지근한 공기가 저희를 맞이했어요~! 비행기내에는 거의 빈자리가 없을 만큼 다 차 있습니다. 거의 인천에서 들어오는 비행기들이 세부 현지시간으로 새벽 1시쯤  도착하는 항공이 많은지라, 공항에는 도착승객들로 가득차 있어요.  세부에 도착하는 승객은 세부 세관에서, 인천공항에서 사온 면세품을 면밀하게 살펴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해요. 부치는 짐까지 열어보고 세금을 매깁니다. 따라서 인천공항에서 사온 면세품은 바로 산것처럼 보이면 안됩니다.

[청주유학원. 이슬라 리조트 & 스파]

숙소명은 이슬라 리조트인데, (하나투어)가이드님께서 Check-in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슬라 리조트는 세부 최고의 리조트는 아니나, 깔끔하고 모던한 리조트입니다.  이슬라 리조트 사장님이 한국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투숙객은 거의 한국인 관광객으로 가득차 있네요.

[청주유학원.  이슬라 리조트 & 스파]

리조트 로비의 모습이고,  손님 뒷편에 매점이 있는데, 한국 과자, 라면, 아이스크림, 기념품을 팔아요. 한국음식을 가져가지 않아도 여기서 사먹을 수 있어요. 신라면 컵 작은사이즈가 120페소, 바나나킥 55페소 정도이에요.  환율은요~ 1달러에 43페소 정도인데, 이슬라 리조트 로비에서 환전하지마세요~ 너무 싸게 바꿔줘요ㅜㅜ  전 아얄라 몰 환전소에서 환전해서 1달러 기준  43페소로 환전 받았습니다.

출국 전, 현금은 미화로만 가져가도 되며,  1달러 짜리를 10장정도 가져가세요, 왜냐하면 팁을 줘야 하거든요. 팁은 미화 1달러 또는 50페소로 팁을 주면 되겠습니다!

세부 이슬라 리조트 로비 모습인데요. 소파들이 모두 편안해요.  소파 색깔이 전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단 로비가 담배를 맘대로 피울 수 있도록 허용한 공간이어, 이점이 싫더라구요. 전 담배냄새를 싫어해요 ㅠㅠ

세부 이슬라 리조트 하면 떠오르는 상징 안락의자인 새둥지 의자에요. 다들 너무 좋아하는 의자이고 꼬마들이 매우 좋아해요~

이슬라 리조트 수영장은 두개가 있는데, 로비에 가까이 있는 객실 쪽 수영장이에요. 샤워용 대 수건은 수영장 관리원이 무료로 빌려주는데, 튜브 또는 구명조끼 이런 것들은 3불을 주어야 빌려줍니다.

[청주유학원.  이슬라 리조트 & 스파]

수영장의 모습인데, 그럭저럭 괜찮아요. 불편함이나, 개선할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수영장이 객실에 매우 가까워서, 옷갈아 입거나

필요한 물건이 있을경우 왔다갔다 하기 편해요~

세부 이슬라 리조트 동영상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청주지사. 이슬라 리조트 & 스파]

세부 이슬라 리조트의 제 2수영장인데, 너무 아름다워요. 조경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이 사진만 보면 럭셔리 리조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

[청주유학원.  이슬라 리조트 & 스파]

세부 이슬라 리조트 제 2수영장의 정원 모습인데, 너무 이쁘게 잘 꾸며 놓아서 맘에 드는 곳이었답니다. 근데 풀과 나무가 많은지라

모기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