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세부 아일랜드 호핑투어 안가겠다고 빼지 마요! 추천 넘버원 세부여행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3. 6. 5.

세부아일랜드 호핑투어 안가겠다고 빼지 마요!  추천 넘버원 세부여행

 

 

세부 아일랜드 호핑투어을 하기 위해서 세부 막탄의 해안가로 왔어요.

세부의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다 막탄에서 시작하는 것 같아요.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하기 위해서는 방카라는 보트를 타야 해요.

이미 예약을 해 놨기 때문에 우리 일행을 위해서 방카가 대기 하고 있네요!

 

 

 

해가 쏟아지는 바다,  뭉게구름이 걸쳐 있는 하늘, 음료수를 가득실은 아이스박스!

모든 것이 완벽하네요.  이제 출발합니다.  시속 150로 질주하는 듯한 방카, 진짜 빨라요!!!

 

청주유학원 세부 여행 (넘버원유학)

청주유학원 세부 여행 (넘버원유학)

저는 스노쿨링을 하지 않았어요. 같이 탄 일행 몇몇은 스노쿨링 장비를 차고 바닷속에 점핑했는데

저는 그냥 지켜만 보는 것만으로 미소가 지어지고 휠링이 되었어요.

옆에 있는 분은 얼마전 겪었던 나쁜 경험때문에 물이 무섭다고 해요.

저는 그런 경험은 없지만 스노쿨링을 하고 나서 처리가 번거로워서 안했습니다ㅎ.

특히 강렬한 해 때문에 피부에 손상을 입을까봐 그게 제일 두려웠어요.

일단 지켜만 보는 것으로 만족ㅎ

 

 

아일랜드 호핑 투어는 점심식사가 포함된 일정이고 스노쿨링, 낚시 등이 포함이 되어요.

호핑투어를 하는 곳은 세부 바다의 바닷물이 투명하고 얕은 지점에서 해요.

호핑투어를 하는 날은 날씨도 너무 좋고 아주 뜨겁지 않은 기온

게다가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 등으로  정말 100퍼센트 최고의 날이었어요.  

세부를 가게 되면 여행 일정에 포함되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안가겠다고 빼지 마시고 꼭 참가해 보세요. 

저는 너무너무 좋아서 추천 1등으로 하고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