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세부유학원, 세부어학원에서 점심먹고 있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3. 4. 8.

청주세부유학원, 세부어학원에서 점심먹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청주세부유학원 원더실장입니다~

넘버원유학의 원더실장이 세부에 가 있는 동안 비가 한번도 안왔어요 ㅎ 

매일매일 화장하고 쾌적한 날씨를 보여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였어요.

세부는 미세먼지도 없어서 아주 파란파란 하늘에 뭉게구름이 살짝쌀짝

보이는 정도로  아주아주 예쁜 하늘을 가졌어요.

한국에서는 가을에나 잠깐 볼 수 있는 너무나 예쁜 하늘이라 하늘을 따가고 싶어졌습니다 ㅎ

 

어제와 오늘은 세부어학원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세부어학원에서 어떻게 점심을 제공하는 지 볼까요?

 

세부어학원의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에 왔어요.

 

 

뷔페식으로 음식을 가져다 먹어요.  어떤 메인 음식재료로 만들었는지 표식도 해줍니다.

각종국가에서 오기 때문에, 그리고 국가마다 안먹는 음식도 있기 때문에, 특히 고기인 경우

돼지고기인지 소고기인지 닭고기인지 모를 수 있기 때문에  고기명을 구별해 주고있어요.

 

과일이랑 샐러드도 있어 잔치집에 온 거 같아요.

 

된장국도 있고 국수도 있고,  음식이 맛있고 종류도 많아서 여긴 100점 만점의 100점이에요.

 

 

그다음날 다른어학원에서 점심식사를 하러 왔어요~

여기 어학원도 뷔페식 이더라구요.

 

만두, 카레, 제육볶음이 보이네요~

 

종류도 많고 채소와 다양하게 조리를 한 음식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제가 접시에 담아온 음식인대요.

저는 채소를 좋아하기 때문에 채소위주의 음식입니다.

카레소스를 얹은 밥, 만두, 김치, 제육볶음, 감자조림, 부침개, 오이지(피클?), 데친 양배추와 쌈장 등

음식종류가 아마 20가지 정도 된 것 같아요.  조개국도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세부어학원 음식은 한마디로 GOOD입니다.

왜 음식에 대해서 다녀온 학생들이 여태 말을 안하는지 알겠어요.

당연히 맛이 좋아야 했고  맛이 좋았으니,  어학원 음식에 대해서 불평이 없었나봐요.ㅎㅎ

오랫만에 든든히 다 올킬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