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영화 ‘파묘’ 신인배우 김병오! 넘버원유학통해 해외연수 다녀왔는데 너무 잘됐네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4. 4. 25.

 

 

천만관객을 돌파한 영화 ‘파묘’의 일본장군 귀신역의 배우 김병오!!

 ‘넘버원유학’ 통해 캐나다연수 다녀왔는데 자랑스럽네요


영화 ‘파묘’의 일본장군 귀신역의 농구선수 김병오씨

이분 이분 ㅋㅋㅋㅋ 

  제 학생이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 배우들과 나란히 서 계시어 매우매우 자랑스럽네요!!


 



김병오씨는 영화"파묘'에서 일본 귀신오니 역활을 했죠
키가 무료 220cm. 중앙대 농구선수 출신입니다.
농구선수 중 키가 두번째로 크다고 해요.



저랑 만났을때는  무릎이 아파서 농구선수
은퇴를 했다고 하셨어요.
저에게 해외연수 등록하시고 나서
숙소의 침대 길이 때문에 연락을 주시어
 해외사무소랑 빈번히 연락을 했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까다로왔던 손님은 절대절대 아니셨고
배려 많으신 분으로 기억해요.
어떻게 청주까지 와서 등록을 했을까? 궁금하실 텐데요. 

 

당시  병오씨의  친구분이 저에게 해외연수를 등록을 했다가
나중에  병오씨도 같이 캐나다 간다고 해서 저한테 등록을 했어요.

 

 

 

첫 캐스팅이지만 일본귀신 오니의 존재감은 
영화에서 압도적이었고
연기력도 훌륭했다고 칭찬을 많이 하고 있어요.

김병오님의 제2의 영화인생을 응원해 드리고
영화와 드라마에서 왕성히 활동할 수 있었음 좋겠어요.

 

무조건 화이팅!! 배우로서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