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유학원팁! 30세 이상의 필리핀어학연수는 바기오 시티캠퍼스 강추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10. 13.

청주유학원팁! 30세 이상의 필리핀어학연수는 바기오 시티캠퍼스 강추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에 있는 넘버원유학 청주센터 원더실장 인사드립니다. 

일본이 국경을 열면서 여행을 가려는 분들로 인해 한일노선의 좌석이 꽉꽉 차서 간다는 뉴스가 들려옵니다.

 

필리핀도 다시 어학연수를 하려 하는 분들의 숫자가 늘고 있어서 항공좌석도 거의 다 차서 운항을 한다고 해요.

따라서 새 손님맞이를 위해서 기존에 있던 필리핀 어학원들도 들어 올 손님을 위해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멋진 캠퍼스로 오픈을 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12월 5일에 베씨어학원은 점점 다양해지는 어학연수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30대 이상(입학일 나이 기준)을 위한 프리미엄 캠퍼스인 시티캠퍼스(Beci City Campus)의 오픈을 해요

 


베씨어학원의 시티캠퍼스는 바기오 시티에서도 번햄파크 바로 옆 최중심지에 있습니다. 어학연수 대상자는 일반적인 재택근무자, 프리랜서, 취창업준비자, 비즈니스 영어가 필요한 분, 휴직 및 이직준비를 하시는 분, 해외에서 영어를 배우며 한달살기를 하고자 하는 분 등 자유롭게 영어를 배우는 동시에 개인적인 업무 및 네트워킹 강화, 골프/요가/필라테스/테니스/복싱 등의 다양한 운동레슨 그리고 휴가까지 동시에 모두 만족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내부 편의시설



필리핀 베씨어학원 시티캠퍼스는 오직 30대 이상을 위해 설계되어 단순히 영어를 배우고 말하는 것 뿐만 아니라,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서 쓰이는 유창하고 논리적인 프레젠테이션 능력, 영어인터뷰, 일반 ESL코스 등 실제 업무 능력과 일반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캠퍼스입니다.


시티 캠퍼스 코스 안내


* 일반 코스(Biz 2.0, Speed ESL, Lite ESL)는 1:1 수업을 오전~오후에 진행, Flexi코스는 1:1 수업을 저녁에 진행
* 학생들은 1:1수업을 추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4주간 매일 1class 추가 -> 7,000페소)
* City Campus의 모든 과정은 특허받은 스피킹처방 프로그램인 SP 테스트를 월 1회 제공합니다.




시티캠퍼스 기숙사 안내



시티 캠퍼스 프로모션


 오픈닝 프로모션 ( 22/12/15~23/3/31)


 4주 30만원 OFF
 8주 60만원 OFF
12주 90만원 OFF
16주 120만원 OFF
20주 150만원 OFF
24주 180만원 OFF

* 조건:  시티캠퍼스 오픈일인 2022년 12월 5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의 기간에 베씨 시티캠퍼스에 입학한 

모든 학생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는 유학에 대한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언제나 카톡 상담이 가능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물어보시고 언제 방문하거나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