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유학원, 추천 겨울방학 캐나다 영어캠프, 브라질 아르헨티나 국적의 학생들이 이미 많이 등록했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9. 2.

청주유학원 추천,겨울방학 영어캠프, 브라질 아르헨티나 국적의 학생들이 이미 많이 등록했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에 가을이 성큼 다가옴을 느낍니다.

알찬 계획으로 다가오는 가을을 멋지게 맞이해요.

 

22년도 탐우드 여름캠프가 얼마전 종료가 되었는데, 아이도 부모님도 만족도가  꽤 높았습니다.
아이들이 전세계에서 온 아이들과 너무나 재밌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거든요.
여름캠프에 이어 겨울 캠프도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진행이 될 것이라  캐나다 겨울영어캠프를 소개드립니다.




 

 여름 방학 때 시기를 놓쳐 탐우드 캠프에 오지 못한 분들의 문의가 많이 오고 있어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이 

 2023년 1월 9일 – 23년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밴쿠버 겨울방학 영어캠프 정보를  보내 드립니다.

 

 


캐나다 겨울 캠프 같은 경우는 여름캠프와 다르게 탐우드 캠퍼스 내에서 영어수업과 홈스테이 캠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영어수업 그리고 오후에는 밴쿠버 겨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 되어 있고, 현재 신청도 받고 있으며 벌써부터 남미권 학생들의 신청이 대거 몰리고 있습니다.

 


참가 연령 : 만 12-18세 (혼자 통학 가능 연령 이상부터)

참가 기간 : 2023년 1월 9일 – 2023년 2월 12일 (최소 2주 이상 등록)

숙소 형태 : 홈스테이 혹은 Self-arranged (학부모님 동반)

영어 수업 : 월-금, 오전 9:00– 오후 12:15, 주 15시간 (하루 3시간),

액티 비티 : 월-금, 오후 1:15 – 4:30 (매주 수요일 오후와 주말 액티비티는 유료 Option)

지역: 밴쿠버, 캐나다



 
오전에는 영어공부를 하고 점심 식사후에는 액티비티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 방과 후 참가하는 액티비티 비용은 캠프 비용에 포함이 되었지만 옵션으로 휘슬러 여행, 시애틀 여행, 빅토리아 여행 은 추가비용을 내고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여긴 남미권 학생들(브라질, 아르헨티나)이 지금 시점에도 신청이 많아 빠른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서둘러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09.14(업데이트)  2023년 밴쿠버 겨울캠프 지난 7월부터 브라질, 아르헨티나, 파나마 등 여러 나라로부터 신청이 각국 학교 단체 진행으로 100명 이상 (한인 비율 0%) 대거 몰리면서 안타깝게도 홈스테이형 캠프는 마감이 되었습니다.

홈스테이를 제외하고 Self-arranged 식으로 오전 영어수업과 액티비티 (English & Activity) 프로그램만 등록 가능합니다. 이 또한 자리가 빨리 차고 있으니 신청을 빨리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