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호주유학 AU

청주워킹홀리데이, 저 브리즈번에서 바리스타 과정 끝난 뒤 스타벅스에서 알바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8. 11.

청주 호주워킹홀리데이, 저 브리즈번에서 바리스타 과정 끝난뒤 스타벅스에서 알바해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호주에서 한국인 일자리 하면 많은 분들이 농장, 공장 이런 걸 먼저 떠올리는데요? 농장/공장 말고도 커피숍에서 일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커피숍하면  깨끗하고 멋진 인테리어를 떠 오르고 일의 강도가 높지 않아서 선호하는 아르바이트인데요. 만일 바리스타가 되면 어디를 가든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호주인들은 커피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카페에서 바리스타로 일하려면 사전에 바리스타 교육을 이수해야 채용을 하고 있어서 일부 어학원에서는 영어과정뿐만 아니라 바리스타 과정까지도 개설을 하기도 해요.

 

호주에서 바리스타를 하고 싶다면 BROWNS 어학원을 등록해 보세요.

BROWNS 영어학교의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바리스타 프로그램이 여기에  있습니다.

 

 

 

 

호주 Browns 어학원의 바리스타 프로그램은 커피 제조 과정 이상의 것이며, Hospitality에서 경력을 쌓기 위한 다리역활을 해 줄 것입니다. Browns어학원 내에 카페가 있다보니 실제로 이론도 배우고 커피 만드는 방법도 배우고 실제 고객들을 응대하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배울 수 있어요. 5주 과정으로 영어뿐만 아니라, 바리스타(커피 메이킹) 준비 음료 준비, 매너 알코올서비스(RSA)에 대한 학습을 하게 됩니다  BROWNS는 바리스타 과정은 맥도날드와 같은 직원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산업 전문가들에 의해 특별히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바리스타 프로그램

 

기간: 5주

캠퍼스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수업시간 : 주당 30시간   (20시간 Hospitality –specific + 10시간 바리스타 트레이닝.

신청자격: pre-ntermeidate 레벨이상

 

시작일 (Brisbane & Gold Coast)*:

25th July 2022
Course Finishes 26th August 2022
5th September 2022
Course Finishes 7th October 2022
24th October 2022
Course Finishes 25th November 2022
 

 

바리스타 과정 샘플 시간표

이상 호주 바리스타 과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렸습니다.

브라운스 어학원의 바리스타 과정에 대한 꼼꼼한 플레닝이 필요하시면 청주 넘버원유학으로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