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일본유학 JP

'청주일본어학원' 일본어 단기연수 갈려면 어느 어학원이 좋은가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6. 23.

'청주일본어학원' 일본어 단기연수 갈려면 어느어학원이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방학기간 동안 또는 한달살기를 위하여 일본현지에서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일본어 과정을 소개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단기연수라면 비자없이 그냥 일본에 입국했지만 지금은 단기체재 비자를 받고 출국을 해야 해서 아쉽긴 해요 ㅠ
그러나 조금 있으면 이런 번거로움도 해제가 될 것 같습니다.

 


한국의 일본대사관(영사과)에 직접 확인한 결과, 단체 팩키지가 아니더라도 단기어학연수를 목적으로 단기체재비자를 신청할 경우 특별히 학생의 이력상에 문제가 없는 한 단기체재 비자를 발급해 주고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단 단기동안 어학연수를 위해서는 등록한 학교에서 준비해 주는 입학허가서와 접수필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단기 연수를 위한 일본어학교를 소개드리자면 ISI 일본어 학교를 추천 해 드립니다.
최소 4주부터~12주까지 일본어 연수가 가능한 곳이거든요 ^^

 

iSi일본어학교 캠퍼스 리스트

다카다노바바, 이케부쿠로, 하라주쿠, 교토, 나가노

 


일본에서 인지도가 A+인  iSI일본어학교에서는 도쿄-다카다노바바교, 도쿄-이케부쿠로교. 도쿄-하라주쿠교, 교토교, 나가노교 에서 단기 일본어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SI일본어학교의 전캠퍼스에서 등록가능하고 단기연수자라면 최소 4주~12주까지 공부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혹시 학습 종료 후 1년 이내에 재입학을 하면, 재입학금 15,000엔이 면제해 주겠다고 합니다.

 

iSi일본어학교  단기 학비리스트  (22년도 기준)

 




깔끔하고 시설좋고 가격도 착하고 유럽권 외모를 가진 학생분들과 함께 일본어 연수를 하고 싶다면 iSI가 제격인 것 같아요. 일본어와 일본문화가 관심이 있다면 일본어 단기 신청 부탁드리구요.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