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청주유학원 캐나다 수속학생 K 님 비자 승인 축하드려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5. 17.

청주유학원 캐나다 수속학생  K 님 비자 승인 축하드려요^^

 

 

안녕하세요 :)) 청주 캐나다학생비자 NO1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요즘 캐나다 메인학기인 9월학기 시작을 위해서  캐나다 비자신청을 준비하려는 분이 많아진 것 같아요.  현재  캐나다 비자심사공관인 CIC에서는 학생 비자 소요기간을 11주로 안내를 하고 있지만 사실은 훨씬 더 빨리 승인이 되고 있습니다.

 

 

캐나다 학생비자는 서류로 심사를 받기 때문에  서류에 문제가 없어야 해서 자잘하게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아요. 그래서 캐나다 비자를 잘 다뤄본 전문가를 통해서 하시는 게 정신적으로 피곤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도 캐나다 비자신청 서류를 만들다 보면 모니터상에는 영문철자가 틀리지 않았는데  출력을 해보면 틀리거든요. 그래서  출력을 꼬옥 해보고 실수가 없도록 재차 확인을 하고 있고  업데이트  되는 서식도 있기 때문에 계속 확인을 해가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청주유학원 원더실장에게 맡기면 좋은 점은  번역 공증을 하실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캐나다 학생비자를 신청하면 얼마나 걸리나요? 라고 물어보는데 그건 신청자의 신분과 재정상황 가려는 목적 그리고  캐나다 비자심사공관인 CIC의 바쁨 정도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어쩔때는 수일 걸릴 수도 있고 12주 까지도 걸릴 수 있습니다.  다만 청주유학원에서 알려준 대로 하면 다른 분 보다는 일찍 나올 수 있다는 점이 제 자랑입니다 ㅎ 아래 학생은 딱 7일 걸렸어요.

 

 


캐나다 학생비자 서류로는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서, 여권, 입학허가서(LOA), 신체검사 확인서,  여권용사진,  졸업증명서&성적증명서, 영문 범죄경력 조회 회보서, 비자신청비(CAD235). 영문 재정증명서( 재정보증인의 소득금액 확인서 , 영문 은행잔고증명서 ,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증명서)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은 캐나다 어학연수부터 캐나다유학, 조기유학, 코업프로그램 , 캐나다학생 비자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젠  캐나다유학과 학생비자는  청주유학원 원더실장에게 맡겨보세요.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젠 더 이상 혼자 힘들여 준비하지 마시고, 매끄럽게 진행 해 드리는 넘버원유학으로 문의 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