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호주유학 AU

청주유학원 호주 국경 개방소식 !!!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1. 23.

청주유학원 호주 국경 개방소식 !!!

 

 

안녕하세요. 국가별 국경 개방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리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2021년 12월 1일 부로 호주가 한국인과 일본인에게 국경을 개방합니다~

이 소식을 호주에 있는 학교로부터 받았는데요. 전달하시는 담당자님이 너무너무 기뻐하네요!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2021년 12월 1일부터 학생 비자 소지자 및 기타 적격 비자 소지자들은

여행 면제를 신청할 필요 없이 호주를 오갈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단 입국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1. 호주정부가 승인한 백신으로 완전히 예방접종을 완료해야 함.
2. 유효한 학생 비자 소지 또는 워킹홀리데이 비자
3. 백신접종 확인서 소지
4. 출발 72시간 이내 수행된 COVID-19 PCR 음성확인서 제공

위의 조건이 된다면 격리는 필요없습니다~

 

비행기 티켓을 구입했다면  출발전 72시간 내에 Travel Declaration을 온라인 또는 앱으로 전송해야 합니다.
https://covid19.homeaffairs.gov.au/australia-travel-declaration

 

 

2021.11.22 기준으로 호주정부가 승인하는 백신은 화이자, 아스트로제네카, 모더나, 시노백, 코비쉴드, 코백신, 시노팜 입니다.

한국인이라면 질병관리청에서 발행하는 백신접종증명서를 영어로 발급받아주셔야 겠습니다.

현 시점, 호주 입국은  뉴사우스웨일주(시드니), ACT주(캔버라), 빅토리아주 (멜번) 에 한정되어 있으니, 이 세 도시로 입국을 해 주세요. 만일 퀸즈랜드(브리즈번), 퍼스 등으로 입국을 한다면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시드니 또는 멜번 또는 캔버라를 통해 입국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학교에서는 유학생들을 맞이하게 되어 흥분된다고 하는데요.  호주에 가고 싶은 분들은 호주 갈 수 있게 되어 저도 너무나 흥분됩니다^^

 

호주유학 또는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가 궁금할 때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는거 잊지 말아주십시요.

저희 청주유학원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