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유학원, 샌프란시스코에서 어학연수 안비싸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0. 14.

청주유학원, 샌프란시스코에서 어학연수 안비싸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청명하고 깨끗한 하늘이라 아침에 출근하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계절이 겨울로 가고 있으면 학생들은 따뜻한 지역을 선호하면서 한국인 비율이 낮은 기관을 찾고 있더라구요.
다행히 코로나의 약세로 인해 이제 한국인의 미국어학연수 문의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어학연수를  많은 분들이 희망하고 계실텐데요.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샌프란시스코는 참 매력이 많은 미국의 도시 중의 하나입니다.

 


오늘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소개드릴 곳은 미국어학연수기관 TALK어학원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어학기관입니다.  

낮은 한국인 비율, 낮은 학비, 알찬 커리큘럼과 좋은 평가로 인해 현지에서 TALK어학원을 찾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미국 TALK어학원은 총 7개의 센터로 San Francisco, Atlanta, Aventura, Boston, Fort Lauderdale, Miami, Miami Beach 에

같은 어학원이 위치 해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알려져 있는 샌프란시스코는  캘리포니아주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서부 연안에서는 로스앤젤레스 다음으로 두번째로 큰 도시이에요.

가파른 언덕 위에 세워진 빅토리아 풍 건축물과 작은 배가 통통거리는 부둣가. 캘리포니아의 눈부신 하늘과 바다 등, 샌프란시스코는 이국적인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하고 자유로운 문화가 어우러져 찾고 싶은 곳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세계적인 도시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국제적인 규모의 항만도시로서의 면모를 자랑하며 비탈길을 달리는 케이블카, 금문교라고 하는 골든게이트 브리지, 자욱한 안개 등 으로 유명합니다. 과거의 흔적을 소중히 간직하려는 노력으로 현대적인 건물과 빌딩 및 상점들 사이에 곳곳에 유서 깊은 건물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자유와 개성을 중시하는 분위기로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여 미국 관광객이라면 꼭 들르는 도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서부의 역사와 더불어 성장한 미서부 교육문화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대학 등 많은 대학과 연구소, 문화시설이 있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서부 최고의 명문대학인 스탠포드 대학교 버클리 대학이 이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배출된 우수한 인재들로 생겨난 실리콘 밸리도 근접 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TALK어학원은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알아 볼까요~?

 

 

TALK San Francisco Campus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영어공부하며, 관광하기에 최적의 위치! 
•캠퍼스가 Anchorage Square Mall 건물내에 위치해 있고,  해안가 근처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 이용 편의!

•캠퍼스에서 San Francisco 주요 랜드마크까지 쉽게 이동!
  Fisherman’s Wharf는 캠퍼스 바로 앞!  도보 2분 거리  
  Ghiradelli Square 까지는 도보 6분 거리  
 Pier39까지는 도보 10분거리  
 샌프란시스코 하면 떠오르는 구불구불 도로의 멋진 풍경 Lombard Street은 도보 12분 거리   
 크루즈여행을 위해 배를 타는 Red and White Fleet 는 도보 6분 거리  
- Palace of Fine Arts는 BART 타고 20분    
 Golden Gate Bridge까지는 BART타면 25분, 차를 이용하면 10분 거리     
 Golden Gate Bridge를 가장 좋은 위치에서 볼 수 있는 Battery Spencer 까지는대중교통 

TALK English School – 추천 프로그램

 

·         General English

·         All Inclusive Package(AIP)

·         Professional Development Program (PDP)

·         Professional Development Activity (PDA)

·         Family Program(Fort Lauderdale)

 

TALK어학원은 실력 있고, 친절한 선생님 + 친근한 분위기 + 한국 학생들이 선호하는 도시에 위치한 캠퍼스 + 합리적인 학비

가 특징입니다.

 

2021년 12월까지 적용되는 프로모션입니다.  내년에는 정상가격으로 올린다고 하오니 이번에 생겨난

초저렴 학비 기회를 잡아 보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미국에서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도록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영어실력도  탄탄하게 잡고 아름다운 샌프란시스코와 근교를 여행 해 보세요,

미국어학연수 또는 미국유학에 관한 플래닝이 필요하시면 청주유학원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