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아일랜드 Ireland

청주유학원, 아일랜드는 무슨 매력이 있어 가나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8. 4.

#청주유학원,  아일랜드는 무슨 매력이 있어 가나요?

 

 

안녕하세요~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요즘 아일랜드 어학기관에서 저희에게 자주 소식을 보내옵니다.

이제 유학생을 받을 수 있으니 한국 학생들을 많이 좀 보내 달라고 그러네요 ㅎ.

 

지난번 상담학생 중 한분이 아일랜드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추진하려고 했었는데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내년으로 미뤄졌어요ㅜ .  이제 그 분께서 결정만 내리면 아일랜드에 갈 수 있는 기회가 오고 있어 기쁩니다.

 

 

자 그럼~왜 아일랜드를 가야 하는 지  저희 '청주유학원'에서 설명 해 드려보겠습니다.

낮은 인구 밀도와 깨끗한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아일랜드는 예이츠, 제임스 초이스 등 유명한 문학작가를 배출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국민의 94%가 나는 행복하다'고 말하는 아일랜드인들.

아일랜드가 어학연수국가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간단한 비자발급

 아일랜드는 한국과 무비자 협정국가로, 사전에 비자를 받을 필요없이 곧바로 아일랜드 입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한국에서의 수속기간이 짧고 준비히야 할 서류가 많지 않아요. 또한 현지 입국 후에도 여권, 입학허가서 등 만으로

손쉽게 체류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비지 준비에 부담이 없습니다

 

낮은 한국학생 비율

아일랜드는 영어권 국가 중 가장 적은 숫자의 한국인들이 공부하고 있는 곳이라 영어를 배우고 활용하기에 가장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요. 한국인 비율은 학교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5~10% 내외입니다. 특히 지방 쪽에는 전반적으로 아시아인들이 적어서  한국인과 아시아 인들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북미나 호주 등의 연수와는 다른 이점을 제공합니다.

 

 

합법적인 아르바이트 가능

25주 이상의 학생 비자를 받는 경우 주 20시간까지 합법적인 아르바이트가 가능해요. 합법적인 아르바이트를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며 여러 경험을 쌓고 더불어 재정적인 보조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럽 문화 체험 가능

아일랜드의 저가 항공을 이용해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많은 유럽의 나라들로 저렴하게 여행 할 수 있어요. 또한 학교친구들 대부분이 유럽 출신들이라 친분을 잘 쌓으며 여행 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주말이나 짧은 휴가를 이용하여 손쉽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으므로 장기 연수시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친절한 국민성과 안전한 환경

정통 카톨릭 국가인 아일랜드는 유럽에서 범죄율이 제일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도시인 더블린도 유럽에서 가장

공기가 좋은 도시로 뽑힌 적이 있을 만큼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자랑해요.

아일랜드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역사를 가지고 있어 국민성 역시 유사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정이 많고 외국인들에게

친절하며 술과 노래, 춤을 좋아하는 현지 주민들과 함께 어울리다 보면 쉽게 정서적 친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서적 특징으로 인해 다른 국가에 비해 쉽게 친구를 사귀고 현지 생활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의 우수한 교육시스템

유럽에서 가장 경쟁력 있고 생산성 높은 첨단산업국가로 변신한 아일랜드의 이면에는 우수한 교육시스템이 주역을 담당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유학생을 위해서 아일랜드 정보에서도 아낌없는 지원과 정부산하 기관에서 철저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오랫동안 아일랜드로 학생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학연수를 하고 싶다면, 아직 국가를 정하지 않았다면 아일랜드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은 거품없는 가격과 진심어린 유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일랜드 어학연수에 대해 보다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아래번호 보시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