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카테고리 없음

청주유학원 , 토론토 자녀 무상교육 떠오르는 별, Northern College at Pures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12. 1.

 #청주유학원, 캐나다 자녀 무상교육

 

안녕하세요~#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쌀쌀한 바람이 옷깃을 저절로 여미게 합니다.

나무도 겨울 채비하느라 열심히 낙엽을 만들 듯,  우리도 올 한해 남은 날들 을 잘 마무리하게 위해 후회되지 않도록 잘 보내야 겠습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토론토 자녀 무상교육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어린자녀를 혼자 유학 보내는 것보다 부모님 중 한분이 동반 출국하여 함께 지내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녀의 학비를 납입하고 부모가 동반비자로 체류하는 것보다 어머님도 진학하여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초중고의 1년학비와 대학의 1년 학비는 비슷한 수준입니다. 따라서 자녀가 2명 이상인 경우 부모님 1명의 학비로 자녀의 수와 관계없기 공교육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합법적이고 경제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자 종료 후 학생비자로 연장을 해야 하는 분들의 경우 대체로 입학과 졸업이 수월하여 돈을 벌면서 학교에 다닐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아이들을 케어하며 동시에 학업을 하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향상되지 않는 레벨로 시간과 비용이 오히려 더 늘어나 고민하는 부모님들에게는 비교적 짧은 어학과정과 입학이 수월한 대학을 선택함으로써 아이 케어에 더 집중 할 수 있습니다.

 

Northern College at Pures 의  차별적 특징

 

1.무료 튜터 제공 –영어가 부족한 부모님(학생)을 위해 학생 5명을 한 그룹으로 무료 튜터를 제공합니다.

2.한국 부모님들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학교 내 한국 직원이 특별관리합니다.

3.코업 실습 기간동안 취업 인정합니다.

4.교직원 및 공무원이 해외 연수를 제공받아 오는 경우 학비도 지원받고 동반하는 자녀의 교육도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어머님 추천과정 유아교육학과  

(Early Childhood Education (ECE) Program)

 

 

 유아교육은 2년 디플로마 프로그램입니다. 유아교육의 기본개념과 이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유아들의 수준과 특수한 요구를 반영하는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데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다양한 유아교육 환경을 경험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영유아, 유치원 및 미취학 연령 아동과 함께 일하는 실습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아교육과 학생은 유아 교육자의 역할로서 아이들을 관찰하는 것 외에, 그날의 규칙적인 일과를 계획하고 수행하는 것을 포함하여 아이들이 성공적으로 학교 시스템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러한 관찰과 관련하여 학생들은 각각의 아이들이 그들의 완전한 발달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모든 범위의 프로그램과 커리큘럼 활동을 연구, 계획, 수행 및 평가 합니다.

 

-프로그램 기간: 2년 , 4학기

-프로그램 시작일: 1월, 5월, 9월

-졸업장 : 디플로마

-졸업 후 PGWP 3년 가능

-지원자격 조건 : 고등학교 성적/졸업증명서

-아이엘츠: OVEROLL 6.0 (No band under 6.0)

 

 

작년 이맘 때만 하더라도 올해가 이렇게 지나갈 줄은 상상도 못했었는데요. 

비록 한 달밖에 남지 않았지만, 목표한 바를 조금이라도 이룰 수 있는 행운의 달이 되길

#청주유학원'에서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