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카테고리 없음

청주유학원_ EC 토론토 센터가 뭐가 좋다는 건지 알려줘!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4. 21.

안녕하세요~ 거리가 만개한 봄꽃이 가득합니다. 화창한 날씨의 연속이고요~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파이팅하세요.ㅎ 여기는 청주 캐나다 유학 넘버원!! 청주 넘버원 유학입니다^^

오늘은 청주 유학원에서 캐나다 EC어학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 19 때문에 해외에서 영어공부를  포기할 수밖에 없을 텐데요.

1년 내내 코로나로 영향을 받진 않을 것 같습니다. 우리에겐 똑똑한 의료 전문가와 질본이 있으니까요~

 

TORONTO CIty

캐나다 어학연수 성공하고 싶으시잖아요~? 그럼 캐나다 어학원. 토론토 어학원 EC를 선택해보세요.

전 세계 주요 국가에 같은 네임의 EC어학원이 있지만 캐나다에서는 토론토, 밴쿠버 몬트리올에 있습니다.

토론토는 캐나다 최고의 도시로 뉴욕과 비교를 할 수 있는데요. 캐나다의 경제 문화 중심지 이면서 주말에 여행하기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캐나다 동부 유명 도시인 몬트리올과 퀘벡도 여행할 수 있고 미국의 뉴욕과 워싱톤도 여행이 가능합니다.

 

EC 토론토센터

 

EC 어학원 모든 센터들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캐나다 3곳에 센터가 있어 센터 이동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토론토 어학원 EC는 장기 학생 관리시스템을 잘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학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24주 이상 장기 등록을 하는 학생들에게는 착한 학비와 코스 이동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24주 이상의 학생 1명에 3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서 특별 관리를 해 주고 있습니다.

3명은 담임선생님/1:1 튜터/아카데믹 코디네이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론토 어학원. EC어학원은  타 어학원과 달리 계속 프로그램 개발을 하고 있는데요. 그건 30세 이상의 학생들을 위한 반도 따로 운영하고 있고, 이번에는 토론토 YORK대학 수업 프로그램도 개설하였습니다. 그렇다면  YORK 대학 프로그램이 어떤 걸까요?

EC 토론토 센터에 등록한 학생들은 14주간 무료로 요크 대학 수업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요크 대학교 (York University)는 1959년 개교한 공립 대학교이며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에 위치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토론토 대학교 (University of Toronto) UBC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에 이어 3번째로 가장 큰 규모의 대학입니다. 토론토 EC 어학원에서 요크 대학까지 버스로 약 15분 소요되므로 EC센터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그럼 EC + 요크 2020년 요크 대학 수업 일정과 자격요건을 알아볼까요?

 

일정 (매년 비슷한 시기에 진행)

·1월 6일 - 4월 10일

·9월 8일 - 12월 10일

자격요건

·만 17세 이상

·Upper-Intermediate 레벨 이상

·요크대학 수업 참여 전 EC 토론토 센터에서 최소 4주 수강

·행정 등록비 : CAD30 (EC 캐나다 패스웨이 또는 24주 등록 시는 면제)

1학년 2학년 중 원하시는 학년을 선택할 수 있고 과목 선택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과목

·Biology

supportLists]>·Business

·Canadian Studies

·Communications

·Drama & Film

·Economics

·English Literature

·French Studies

·History

·International Studies

·Linguistics

·Mathematics

·Philosophy

·Political Science

·Psychology

·Sociology

·Spanish Studies

·Women’s Studies

 

* 본 수업은 종료 시 학점/성적표를 받지 않고, 대학생 카드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간혹 일정 레벨이 되면  캐나다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싶다고 하신 분들이 있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 같아요.  캐나다 대학 수업도 듣고 싶은 분이라면 캐나다 현지 친구들과

소통하며 요크 대학을 체험해 보세요

 

캐나다로 유학을 떠나기로 했다면 청주 캐나다 유학원 넘버원 유학으로 문의하세요

캐나다 어학연수/캐나다 유학 의뢰에 활짝 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심사숙고해서 결정한 캐나다 유학! 실수 없이 잘 선택하고 좋은 결과 얻어 돌아와야 하겠죠?

​이제는 캐나다 어학원 찾기는 캐나다 수속 경험이 많은 청​주유 학원. 넘버원 유학을 통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