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캐나다유학원, 토론토 RCIIS는 스피킹 특화어학원입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6. 12.

청주캐나다유학원, 토론토 RCIIS는 스피킹 특화어학원입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싱그러운 6, 산과 들이 온통 초록 물감을 뿌려 놓은 듯, 푸르른 초여름입니다.

남은 6월 한달도  푸르른 날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RCIIS 어학원이 올해도 어김없이 베스트 스피킹 학교로 선정되었습니다.

RCIIS는 토론토 유일의 체계적인 수준별 스피킹 수업이 가능하고 탄탄한 경험의 담임제 선생님이 계시며

학생 밀착 관리로 재학생의 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입니다.



 

RCIIS는 토론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소규모 어학원으로 스피킹 향상을 원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 드립니다.


한클래스당 평균 12명의 학생들이 공부하는 가족 같은 분위기의 어학원입니다.

스피킹이 특히 약한 학생분들이 RCIIS 수업을 받고자 찾아오기 때문에 스피킹 수업이 더욱 특화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생동감 넘치는 강의실이 많고  목적에 맞는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스피킹/발음교정/ 비즈니스/ 아이엘츠 수업등을 제공됩니다.



그그럼 RCIIS의 현장소식을 전해 드려보겠습니다^^


Power Speaking 3 수업에서 Debating 하기  (위 사진 참고)


파워스피킹의 코어 레벨이자, 아이디어를 더할 수 있는 일반적인 주제들을 통해 회의, 토론, 발표와 같은

스킬들을 배워가는 단계의 Power Speaking 3 수업장면입니다. 

지난주 학생들이 "고가 브랜드가 우리 사회에 끼치는 영향" 에 대해 강의실에 패널석까지 만들어서 보다 박진감 넘치게

 토론을 했습니다.





위 사진은 IELTS 반의 모습인대요. 현재 아이엘츠 반이 2개의 레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목표 레벨이 같아도 본인의 현 실력에 따라 접근하는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순히 반을 나누는 것이 아닌, RCIIS 는 학생들의 실력에 맞춰 목표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게 반을 나눠 수준별 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녁 아이엘츠 수업도 부지런히 운영되고 있어

오전에 일을 하거나 고등학교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들도 든든히 지원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RCIIS 카페 잉글리시 수업 장면입니다.

오후 파트타임 수업이자, 워홀 친구들의 최애 프로그램인 Cafe English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들은 언제나 바쁨니다.

수업 내에서 서비스 관련 영어만 배우는게 아니라 레쥬메, 인터뷰 연습,

그리고 무엇보다 팀원으로서 카페 운영에 직접 참여하며 실전 감각을 익혀나갑니다.

배우자마자 바로 써먹어볼수 있는 살아 있는 영어, Cafe English가  토론토 어학원 RCIIS에 있습니다.


 


재학생들이 펍에 모여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또다른 액티비티 소식도 다시 기대합니다^^






RCIIS 를 선택해야 할까요?

 

- 수십년 화려한 경력도 중요하지만, 한 학교에서 얼마나 IELTS를 가르쳤는지도 중요합니다.

- 오전에는 Low, High 반을 통해 학생 수준별 IELTS 수업이 가능합니다!

  Low : 4.5 - 6.0 레벨을 가진 학생들 - 최소 아카데미 점수 Target



  High : 6.0 이상의 레벨을 가진 학생들 - 고득점 Target

   * Low 반에서 공부하더라도 지속적인 선생님 모니터링을 통해 High 반으로 이동 가능.

- 직장인, 워킹, 하이스쿨 학생을 위한 저녁반도 빈틈없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 매주 월요일 개강이기 때문에 입학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입학에 필요한 공인 성적이 없다면? 매주 목요일 오후 2, 현지 레벨테스트 응시가 가능합니다!

- 학비가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지금까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알려드린 토론토  RCIIS 현장 소식이었습니다.

청주넘버원 유학은 캐나다에서 공부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사람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캐나다 유학이나 어학연수 상담이 필요하시면  넘버원유학으로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주세요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