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말레이시아유학원, 주니어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SL영어캠프로 낙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4. 8.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 넘버원,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향긋한 봄내음이 점점 짙어가는 4월입니다. 반짝이는 봄 햇살과 함께 꽃봉오리들이 활짝 피어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고 계시는 분들 모두 행복이 가득 피어나는 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영어 캠프 소식 1개를 들고 왔습니다.





말레이시아가 요즘 인기가 뜨고 있고 있는  이유는, 아마도 말레이시아가 정치적 경제적으로

안정된 나라이기 때문에 치안사정을 걱정하면서 영어연수를 안해도 된다는 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영어권 국가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이 크게 인기를 끄는 요소인 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영어연수는 필리핀이랑 꼬옥 비교대상 국가인대요. 필리핀보다 말레이시아가 훨씬 선진국이며

인프라가 필리핀보다 월등히 잘 되어 있습니다. 길도 뻥뻥 뚤려 있고 통신, 쇼핑, 교육 등 모든면에서 훨씬 앞서 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동남아 국가 중 정치 경제적으로 안정이 되어있고, 이슬람 국가이어 음주, 마약에 매우 엄격해요.

또한 다민족 국가로서 아주 다양한 문화가 존재하고 있어 다른색깔의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어 도움이 되더라구요.


오늘 안내해 드리는 곳은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프르에 위치한 SL 프리미엄 주니어 영어캠프입니다.

무엇보다 영어캠프에는 한국인 관리자가 24시간 상주하기 때문에 안전한 캠프를 약속드릴 수 있으며

아이들은 쾌적하고 환한 최고급 콘도미니어서 지내게 됩니다.




청주 영어캠프 내용



 


청주 영어캠프 시간표



S.L 프리미엄 영어캠프 장점

-안전 최우선

-최고급 콘도형 기숙사

-한국인 관리자 및 의사 24시간 상주

-콘도와 강의동 내부 연결(5분거리)

-콘도 맞은편 종합병원 위치 (2분거리)

-흥미위주 STEM교육

-총 7회 알찬 문화 체험


 


 영어캠프 기숙사



영어캠프 액티비티



영어캠프 식사



지금까지 말레이시아 S.L 프리미엄 주니어 캠프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공부부터 시작해서 잠자리, 음식, 액티비티 까지 최고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자녀분의 영어캠프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청주영어캠프의 넘버원!! 넘버원유학을 통해서 상담을 받아 보시길 바랄게요.


이제청주 영어캠프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맡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