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호주유학 AU

호주 일자리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청주유학원으로 가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2. 21.

호주 일자리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가자!



안녕하세요~ 청주 호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어제보다  날씨가 더 따뜻해 졌어요.  봄이 오는 소리가 차츰 가까이 다가오고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해요.

호주 워킹홀이데이에 관심을 가지고 준비하려고 하지만,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도 계실거에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원을 찾아오시면  호주워킹홀리데이에 대해서 상세히 상담해드리고

그애 맞는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특히 호주에서 일자리를 어떻게 찾을지 고민이 된다면

청주유학원을 통한다면 한번에 고민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초기 정착비용도 안되는 금액으로 출국 준비부터 완벽한 정착까지 도와드립니다믿기지 않겠지만 이 모든게  139만원입니다.

넘버원유학이 준비한  호주 139프로그램/호주 199프로그램/ 호주239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세가지 프로그램은 모두 정착서비스와 어학연수, 일자리 알선까지 보장해 드려요.

139프로그램은 어학연수 4,  199 프로그램은 어학연수 8,  239프로그램은 12주의 어학연수를 하게 되므로

비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도시는 시드니/멜번/브리스번입니다.

139/199/239 프로그램의 가격에는 아래의 서비스가 포함이 되어 있어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대행

-출국준비 및 OT서비스

-호주정착서비스

-호주어학연수

-시티잡 연결(레스토랑, 카페, , 베이커리, 운송, 청소, 호텔 (호텔알선 추가비용 발생)

-세컨비자 가능한 농장 또는 육가공 공장까지 연결

-픽업서비스

-숙소 안내 및 계좌개설/휴대폰 심카드제공/TFN온라인 신청 대행

 


 


공부하게 될 어학원 호주 메인도시 시티 중심에 있고 프로그램도 탄탄하고 시설도 우수해요.

시드니는 타임즈아카데미, 멜번은 마일스톤, 브리즈번은 이매진 어학원입니다.

국적비율도 좋고 영어실력을 쌓기에 무리가 없는 어학원임을 자신합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호주에서 유익하고 가치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영어도 잘하게 하고, 일도 잘해서 1년동안 별 문제없이 잘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려 합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