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 클락 AELC 2센터 기숙사 방문했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8. 29.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 클락 AELC 2센터 기숙사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청주필리핀유학원 넘버원유학의 뎅이지입니다,

뎅이지가 필리핀 클락에 있는 AELC를 다녀왔는데요. AELC가 1센터가 있고 2센터가 있는데,

가족연수 전문센터인 2센터를 다녀왔어요.

AELC의 가족연수 센터는 클락의 제이나 호텔내 뒤편에 있는 콘도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제이나 호텔의 모습입니다.  제이나 호텔 뒤편에 아파트처럼 생긴 건물이 보이지요? 거기가 AELC입니다

AELC를 가기위해서는 경비원이 지키고 있는 검문소를 통과해야 해서 아무나 들어갈 수 없어요.



AELC는 콘도시설로 기숙사가 깔끔해요.  콘도건물이 2개 동이 있어서, 앞동과 뒷동을 연결하는 브리지가 있어요.

기숙사 구조는 우리나라의 아파트의 구조랑 비슷합니다.


금세 해가 져서 밤이 되어 버렸더라구요ㅜ




AELC의 강의실은  2개의 콘도빌딩 중에  앞동에 있고, 기숙사는 뒷동에 있습니다. 

강의실이 있는 빌딩에는 이렇게 옥상 수영장이 있는데요. 야간에도 수영하는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위 사진들은 야외 수영장이 있는 층의  모습을 담은 건대요.  수영장 옆에 정원을 만들어놔서 이쁘더라구요.

수영장 층에는 마사지샵도 있습니다.




위 사진은 AELC의 기숙사 모습입니다. 제가 잠깐 머무른 곳은 one bed-room 콘도였어요. 

방이1개, 거실겸 주방 그리고 화장실이 있더라구요.

콘도내에 취사 시설이 있어서 어머님들이 많이 좋아합니다. 직접 음식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AELC에서 식사는 다 나오긴  하지만 필요할 때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어머님들은 좋아합니다.





 콘도내 기숙사를 보여드렸는데요. 그냥 우리나라  15평정도 되는 오피스텔이나 소형 아파트와 비슷하다고 보심 될 것

 같아요.

콘도내 기숙사가 한국스타일과 비슷하던데 그건 이 콘도빌딩을 한국의 부영에서 지었다고 해요.




제니아 호텔 건너편에서 아주 조금만 걸어가면(약 1분) 현대식의 다양한 샵들이  몰려있는데요.

 거기에는 한국마트와 한국식당이 있어요

한국마트에는 한국식품을 거의 다 팔더라구요. 김치, 김, 소주 등등

한국식당은 우리나라 김밥천국처럼, 김밥, 떡볶이,라면,  비빔밥, 김치찌게 등등 다양한 메뉴를 팔아요.

저도 한가지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AELC는 엄마랑 아이랑 함께 공부하기에 딱 맞는 시설이랑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요즘 인기가 높은 가족연수!!! 아이들도 학교를 가야 하기 때문에, 방학동안만 시간을 낼 수가 있는데요.

방학때 시작으로 하면 신청자가 너무 많아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학때 시작으로 하고 싶다면 일찍 등록할 수 있는 방법 말고는 없습니다.

망설이시면 이미 자리가 차서 없는 경우가 허다하오니, 서두르시길 바랄게요


저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뎅이지였습니다.  가족연수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