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필리핀 영어캠프/청주유학원] 여름방학 영어캠프, 세부 CIEC 영어캠프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3. 19.






청주 유학원에서 필리핀영어캠프 소식 전해드려요.

자녀분들에게 방학동안 해외경험과 영어에 대해 동기를 부여해 주고 싶다면,  세부의 CIEC 영어 캠프를 추천드릴게요.

필리핀은 영어캠프가 굉장히 많은대요. 세부의 CIEC는 주니어 영어전문 어학원으로 주니어와 가족연수만 받고 있는 곳입니다.  이번에도 일찍일찍 여름방학 캠프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보내주셨네요.

CIEC는 주니어 전문어학원이라 아이에 대해 어느 어학원보다 잘 알아요. 자녀가 있는 동안 확실하게 케어해주고

영어실력 확 올려줄 수 있는  필리핀 주니어 전문 어학원 CIEC!!  

CIEC의 영어캠프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우선 필리핀 영어캠프 CIEC 캠프의 수업 특징은요~ 실용영어 중심의 영어캠프입니다.

Speaking 위주의 수업을 하는데요.  생활에 바로 쓰일 수 있는 영어표현, 간단한 상황설명, 상태설명 등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자신이 말하는 문장을 녹음해 들으며  Speaking 영역 실력을 기르게 할거에요.

Writing 수업은요 하루의 일과를 자신의 생각, 느낌을 다이어리에 작성할 수 있도록 지도 합니다.




큘럼

 

수업시간

1:1 수업 5시간, 그룹수업 3시간, 영어일기 및 단어테스트 1시간, 수학수업1시간 ( 10시간)


교과내용

1:1 수업: Speaking, Listening, Reading, Writing, Grammar

그룹수업: 레벨에 따라 토론 중심의 수업으로 자유로운 분위기 형성

자기주도학습: 수학수업, 영어일기 및 에세이 작성, 단어테스트 (개인단어장)

수료증 발급

연수 후에는 센터에서 발급하는 수료증과 함께 학생 개개인의 수업참여도,

이해력 그룹 과제해결 기여도 그리고 테스트 결과에 대한 성적표를 발급하여 드립니다.

밀착형관리

매일 학생들의 활동 모습을 부모님들이 볼 수 있게 전용 밴드를 운영합니다.

교과 커리큘럼

1:1 수업은 5대 영역을 중심으로 가르치는 수업으로 개별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한 수업이 진행되며, 배운 영어를 실제 사용하며 느끼는 즐거움과 성취감을 심어주는 수업이 될 것입니다. 현지 강사와의 Group Class, Presentation수업은 학생들의 협동심과 발표력을 길러주며 함께 하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단결력 및 성취감을 극대화 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첨삭 및 수학수업

매일매일의 영어일기 첨삭지도는 아이들의 스펠링 암기력 및 문장 구성력, 그리고 문법을 향상시키는 길라잡이가 될 것 이며 수학학습은 영어 캠프동안 뒤쳐질 수 있는 하이들의 수학 학습을 한국 선생님의 지도하에 뒷받침하여 드릴 것입니다.

안전제일의 Care System

아이들의 주변에는 24시간 한국인 담당 선생님 및 관리자 그리고 안전요원이 상주하여 학생들의 건강과 위생, 학습 그리고 안전을 지도합니다.

주말 액티비티

주말 액티비티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심신을 단련하는 시간이 될뿐아니라 건강한 캠프 생활을 할 수 있는 활력을 주며 귀국후에는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인생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봉사활동

세부에서의 봉사활동은 학생들에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인성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며 봉사 활동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캠프 스케쥴




          캠프 활동 사진들





지금까지 여름방학 캠프 세부 CIEC캠프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름방학 캠프 프로그램을 저희가 참 많이 가지고 있으니 

 청주유학원으로 주저 마시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43)263-3500 

충북대학교가 있는 사창사거리 한국 외국어학원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