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 조기유학원은 청주유학원이 넘버원이죠!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2. 26.


캐나다조기유학원은 청주유학원이 넘버원이죠!

퀼리컴 교육청 (District school of 69)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의 내용은 관리형유학인대요. 아이 홀로 유학을 가는 경우 아이의 유학생활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성공적으로 유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지원 운영하는 유학형태를 관리형 유학이라고 해요. 소개드리는 관리형 유학지는 캐나다  BC (브리티쉬 콜럼비아 주), 밴쿠버 아일랜드의 팍스빌인데요. 팍스빌(Parkville)이 있는 곳입니다.  팍스빌을 선택하시면   퀄리컴 교육청이 그 지역의 초중고를 담당하고 있어서,  사립학교가 아닌이상퀄리컴 교육청이 관할하는 초중고 학교를 다녀야 해요.

 

 

 

 

 그럼, 퀄리컴 교육청과 팍스빌(Parksville)에 대해서 소개해 드려볼게요.  

 

 

퀼리컴 교육청 (District school of 69)

 

퀼리컴 교육청은 BC주 밴쿠버 아일랜드 동쪽 중심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퀄리컴 교육청은 5학년부터 12학년까지 국제학생을 받고 있습니다.
https://schoolincanada.ca/

 

 

팍스빌(Parksville)은 어떤 도시인가요?

 

밴쿠버 아일랜드의 동쪽에 있는 아름다운 해안마을입니다. 요즘 한창 관광지로 뜨고 있는 곳이고 바다가 이뻐서 다들 가보면 너무나 좋아하는 곳이에요. 팍스빌 시 주민의 90%이상은 백인이구요. 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설과 레저활동이 많고, 문화적 행사가 많은 곳입니다.

 

 

      넘버원 관리형 유학센터서비스 내용


학교는 퀄리컴 공립 교육청 관할 공립학교를 다닙니다관리형 유학센터에서는 방과후 수업을 제공해요 (영어 또는 학과목)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경치로 둘러싼 높은 만족도의 기숙사를 구비하고 있어요.. 다국적 학생들과 함께 기숙사 생활을 할 수도 있습니다.(University Prep Program only) 사감선생님이 기숙사에 거주하며 학생을 지도하고 상담합니다. 전원적이고 현대식 기숙사에서 안전하고 철저한 생활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학교 생활 및 기숙사 생활에 관해 부모님께 정기적으로 리포트를 발송하고 있어요.

 

 

 

 

유해환경이 없고, 네이티브 캐나다인이 거주하는 퀼리컴 교육청을 선택해보세요.

한국인이 별로 없고 주변 자연환경이 너무나 아름다운 퀄리컴 교육청.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캐나다로 자녀를 유학보내고 싶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